BJ박민정 누구? 수익 공개한 유튜버→이종현 "뱃살 귀여워" 메시지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씨엔블루 이종현이 유튜버 BJ에게 개인적인 메시지를 보낸 가운데, 이를 공개한 BJ 박민정이 화제다.
BJ 박민정은 28일 오전 자신의 SNS 스토리(24시간 동안만 공개되는 게시물)를 통해 자신이 받은 DM(다이렉트 메시지)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튜브 너무 잘 보고 있다. 재밌는 거 많이 올려 달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해당 메시지를 보낸 유저는 답이 없는 박민정에게 이후에 또 다른 메시지를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씨엔블루 이종현이 유튜버 BJ에게 개인적인 메시지를 보낸 가운데, 이를 공개한 BJ 박민정이 화제다.
BJ 박민정은 28일 오전 자신의 SNS 스토리(24시간 동안만 공개되는 게시물)를 통해 자신이 받은 DM(다이렉트 메시지)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튜브 너무 잘 보고 있다. 재밌는 거 많이 올려 달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해당 메시지를 보낸 유저는 답이 없는 박민정에게 이후에 또 다른 메시지를 보냈다. 이번에는 "뱃살 너무 귀엽다"는 다소 개인적인 메시지였다.
이에 박민정은 "씨엔블루 이거 진짜인가"라고 의문을 드러냈다. 해당 게시글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을 통해 빠르게 확산됐다. 이와 함께 박민정에 대한 궁금증도 치솟고 있다.
박민정은 현재 유튜브와 아프리카TV를 통해 방송하는 인플루언서다. 귀여운 외모로 남성 팬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018년 박민정은 자신의 수익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아프리카TV 누적 총금액 4600만 원, 유튜브로는 한 달에 100만 원, 페이스북 광고는 건당 2~300만 원에 계약금 약 50만 원, 인스타그램은 건당 50만 원을 받는다고 알려졌다.
또 최근에는 최근 친오빠 볼에 뽀뽀하는 콘텐츠를 선보이기도 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