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유열의 음악앨범' 전체 예매율 1위..2019년 멜로의 흥행 부활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처음 만나는 레트로 감성멜로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이 8월 28일(수) 개봉을 이틀 앞두고 '분노의 질주: 홉스 앤 쇼' 및 주요 개봉작들을 모두 제치고 압도적 예매율 1위에 올라섰다.
올 가을 새로운 흥행 주자가 될 예매율 1위에 빛나는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은 8월 28일(수) 문화가 있는 날 개봉한다. 유열의>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처음 만나는 레트로 감성멜로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이 8월 28일(수) 개봉을 이틀 앞두고 '분노의 질주: 홉스 앤 쇼' 및 주요 개봉작들을 모두 제치고 압도적 예매율 1위에 올라섰다. 더불어 극장 3사 예매 사이트 역시 모두 정상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이 8월 26일(월) 오전 7시 기준 영진위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에서 '분노의 질주: 홉스 앤 쇼'및 한국 영화들을 모두 제치고 예매율 29.1%, 예매량 43,926장을 기록하며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더불어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대한민국 멀티플렉스 극장 예매 사이트 역시 정상을 평정했다.
'너의 결혼식'이후 1년 만에 멜로 영화의 정상 등극과 함께 역대급 멜로 영화 예매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유열의 음악앨범'은 개봉을 2일 앞두고 놀라운 예매와 호평 릴레이를 보여주고 있다. 멜로 장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김고은과 정해인이 스크린에서도 흥행성과 인기, 연기 삼박자를 고루 증명하고 있으며 멜로의 정석을 매번 새롭게 보여주고 있는 정지우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이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바, 사전 대규모 시사를 통해 이를 명백하게 입증했다.
영화를 사전 관람한 관객들은 실관람평으로 "간만에 심장이 두근두근해지는 영화", "그 시절로 돌아가는 듯한 추억 여행, 오랜만에 레트로 감성 멜로 넘 좋았습니다", "다시 사랑하고 싶어집니다, 현우야 사랑해", "김고은과 정해인, 정말 예쁘고 사랑스럽고 진짜 연기 잘한다", "가을과 완전 잘 어울리는 영화에요, 강추!", "내 마음을 촉촉히 적셔줍니다"등 호평들이 연일 쏟아지고 있는 것. 이미 CGV골든에그지수는 95%를 기록하고 있으며 멜로 영화중, 역대급 골든에그지수를 기록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 같이 관객들과 감성 주파수를 완벽하게 맞춘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은 그야말로 8월 마지막 진정한 흥행 다크호스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은 압도적 호평을 담은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속 첫 만남, 재회, 가장 뜨거웠던 감정을 담은 현우와 미수의 시간을 담은 모습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주요 언론들의 리뷰들이 녹여져 있다. 두 배우의 열연, 케미스트리 및 그리운 그 시절 추억과 아련한 감성에 뜨거운 찬사를 보낸 리뷰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은 라디오에서 흘러나온 노래처럼 우연히 만난 두 사람 미수(김고은)와 현우(정해인)가 오랜 시간 엇갈리고 마주하길 반복하며 서로의 주파수를 맞춰 나가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 올 가을 새로운 흥행 주자가 될 예매율 1위에 빛나는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은 8월 28일(수) 문화가 있는 날 개봉한다.
supremez@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재현 "女가슴만 본다"..'구혜선 섹시無' 폭로에 과거 발언 관심↑
- '신혼일기' 작가 과거 발언 "구혜선, 정말 고생 많았겠더라"
- 심리 검사 결과 후 임호 부부에 "섹스리스냐" 질문 '당황'
- '♥이상화' 강남, 15kg 감량 후 확 바뀐 얼굴..다이어트 자랑
- 서유리 "상반신 누드 공개하고파" 파격 발언
- 주사이모, 전현무·박나래 전 매니저 저격하더니 돌연…"제 걱정하지 말아요"
- '7년째 병간호' 태진아, 결국 오열 "♥옥경이 치매 낫게 해주세요"(조선의사랑꾼)
- 장윤정 모친, 과거 반성하며 딸에 사과 “엄격하게 대해서 미안해”
- 연예계 ♥스캔들? 미주, 결별 1년 만에 심쿵 스토리 “울며 사귀어 달라고”
- '권상우♥' 손태영, 美서 위급상황…40cm 폭설에 고립 "전기·수도 얼지 않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