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빌리아의 이발사' 채연 광규 vs 신화 땡땡이[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세빌리아의 이발사'에는 특급 케미를 자랑하는 콤비들이 있다.
첫 번째 콤비는 97년생인 걸그룹 다이아 멤버 정채연과 97학번인 배우 김광규로 구성된 97라인이다.
방송에 함께 출연하는 선배들이 불편할 수 있는 막내 정채연이 유일하게 많은 대화를 나누는 사람이 최연장자 김광규였다.
한편 방송 말미 예고편에는 손님 앞에서 노래하는 신화 라인과 김광규의 빛나는 머리로 장난치는 97라인의 모습이 공개돼 다음 회에 대한 시청자들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최유진 기자]
예능 프로그램 '세빌리아의 이발사'에는 특급 케미를 자랑하는 콤비들이 있다. 첫 번째 콤비는 97년생인 걸그룹 다이아 멤버 정채연과 97학번인 배우 김광규로 구성된 97라인이다. 두 번째 콤비는 23년째 합을 맞추고 있는 신화 멤버 에릭과 앤디다.
8월 22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세빌리아의 이발사'에서 97라인과 신화 라인은 각각 '땡땡이'를 치며 서로 다른 케미를 발산했다.
아침 먹을 때부터 일하는 틈틈이 투닥거리던 97라인은 커피를 사러 가며 잠깐 '땡땡이'를 쳤다. 정채연은 김광규에게 연습생 시절 화장실 가는 척하고 놀았던 일화를 공개하며 유쾌한 대화를 이어갔다.
방송에 함께 출연하는 선배들이 불편할 수 있는 막내 정채연이 유일하게 많은 대화를 나누는 사람이 최연장자 김광규였다. 김광규와 얘기를 나누고 장난을 치는 정채연은 상당히 편안해 보였다. 그만큼 김광규도 정채연과 대화를 맞춰주는 배려심이 돋보였다.
신화 라인 역시 97라인 못지않게 귀여운 케미를 보였다. 앤디는 이남열 이발사가 일하는 동안 형인 에릭에게 바짝 다가가 비빔면이 먹고 싶다고 말했다. 에릭 역시 달걀도 같이 삶아서 넣어먹자며 맞장구쳤다. 오랜 시간을 함께 보내온 두 사람은 어느덧 눈짓 손짓으로 대화가 통하는 놀라운 케미를 자랑했다.
두 콤비가 보여주는 호흡은 서로 다른 매력이 있었다. 에릭과 앤디는 뭘 해도 손발이 맞아 23년 차 최장수 아이돌 그룹의 부부보다 가까운 조화를 자랑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반면 정채연과 김광규는 부조화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겨줬다. 때로는 장난인지 진짜인지 모르게 투닥거리다가도 날씨가 좋다며 서로의 사진을 찍어줬다. 너무 달라 공통점을 찾으려는 두 사람의 배려가 케미에 예쁘게 묻어났다.
한편 방송 말미 예고편에는 손님 앞에서 노래하는 신화 라인과 김광규의 빛나는 머리로 장난치는 97라인의 모습이 공개돼 다음 회에 대한 시청자들 궁금증을 유발했다.
뉴스엔 최유진 amy@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촌치킨 며느리' 정지원, 아찔한 비키니 뒤태[SNS★컷]
- 아이돌 D, 걸그룹 돌아가며 교제했다 뒤늦게 들통..고소당할뻔 [여의도 휴지통]
- 홍현희♥제이쓴 한강뷰 집 공개, 호텔 스위트룸 뺨치게 럭셔리[결정적장면]
- 김경화, 샤론스톤 뺨치는 다리 꼬기 '매끈한 각선미'[SNS★컷]
- 박시후 한강뷰 집 공개, 호텔 뺨치는 침실+북유럽풍 주방[결정적장면]
- 톱아이돌 커플의 회의실 데이트, 사악한 이 놈의 술수에 쯧쯧..[여의도 휴지통]
- 국민배우급 B, 멋있는 후배에 뒷담화로 만족못해 손찌검[여의도 휴지통]
- '암살' 전지현 "평소 독립-나랏일 관심 無" 역사관 논란(풍문쇼)
- 김규리 파격 비키니 뒤태, 멀리서도 눈에 띄는 허리라인[SNS★컷]
- 절세미녀 C 뼈빠지게 벌어놓은 돈, 남편의 바람기 흥청망청 [여의도 휴지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