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200회 특집, 오늘(20일) 방송..빅톤 최병찬 스페셜 MC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쇼'가 200회를 맞이해 특집 방송을 진행하는 가운데, 빅톤 최병찬이 스페셜 MC로 나선다.
오늘(20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 200회 특집에서는 다양한 스페셜 스테이지가 꾸며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쇼’가 200회를 맞이해 특집 방송을 진행하는 가운데, 빅톤 최병찬이 스페셜 MC로 나선다.
오늘(20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 200회 특집에서는 다양한 스페셜 스테이지가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현재 아이돌 계를 점령한 역대 MC 김우석, 전소미 등 풋풋한 과거 순간을 총망라한 영상들을 볼 수 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더쇼’는 2016년부터 현재까지 200회에 올 동안 많은 변화를 시도하며 K-POP을 선도했다. 특히 ‘더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코너와 다양한 시스템들을 통해 K-POP 팬들의 팬심을 저격하기도 했다.
먼저, 출연진들의 퇴근길 모습을 리얼하게 보여주는 "퇵길아웃 LIVE 방송"은 ‘더쇼’에서 빼놓을 수 없는 특별한 코너다. 무대가 끝난 뒤, 출연진들이 퇴근하는 가벼운 발걸음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자신의 최애 아이돌을 멀리 떨어진 무대가 아닌 코앞에서 볼 수 있다는 메리트 때문에 많은 팬들이 매우 선호한다.
이어 ‘더쇼’의 강력 시스템인 "멤버별 직캠 라이브"도 팬을 모으는 원동력이다. 자신이 좋아하는 멤버 위주로 촬영된 영상을 세로캠으로 볼 수 있어 특정 멤버를 좋아하는 팬에게는 소중한 영상을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시스템이다. ‘더쇼’의 직캠 라이브는 U+아이돌 L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쇼’ 200회 특집에서는 핫루키 걸그룹 로켓펀치와 실력파 신인 보이그룹 디원스가 출격해 레드벨벳의 ‘러시안 룰렛’과 방탄소년단의 ‘DNA’를 커버한다. 이들은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실력들을 입증할 예정이다.
마지막 스페셜 스테이지 주인공 CIX와 JBJ95는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담은 특별한 팬송 무대를 준비한다. 특히 CIX가 보여줄 ‘The One’과 JBJ95의 ‘좋아해’는 음악방송에선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최초공개 무대로, 스페셜 스테이지 소식과 함께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 밖에 MTV Asia 채널을 통해 총 20개국에 동시 생방송 되는 ‘더쇼’ 200회 특집은 A.C.E, NCT DREAM, TRCNG, 공원소녀, 노라조, 버디, 위키미키의 무대와 함께하며 오늘 오후 6시 SBS MTV, SBS Plus, SBS funE 채널 동시 방송된다.
trdk0114@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오정연 11kg 증량 "갑자기 쪄, 30대 중반 되니.."
- '원정도박 의혹' 양현석, 출국 금지 조치.."도주 우려"
- '파경' 구혜선 소속사 "대표에 대한 루머, 법적 조치"
- 송경아 "출산 2주만에 14kg 감량, 조리원에서.."
- 안젤리나 졸리, 통역사만 대동한 채 소탈한 관광
- ‘마이 홈 그라운드’ 대전 청년, ‘포브스 아시아 글로벌 리더 30인’ 선정 - 스타투데이
- ‘소방관’ 250만 손익분기점 돌파...3억 기부 ‘훈훈’ - 스타투데이
- ‘고척돔 입성’ 韓밴드 역사 쓴 데이식스 “최고의 해, 이런 날 오네요” [리뷰] - 매일경제
- 여의도 가득 채웠던 K팝 아이돌 응원봉…대만 시위에도 등장하는 이유는? - 매일경제
- 변기수 ‘KBS 연예대상’ 불만 토로...“가수들만 챙겨”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