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공식 BJ 커플 킴성태·수미 8년 연애 종결 "나쁘게 안 헤어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프리카TV 공식 BJ 커플 킴성태-수미가 8년 연애 종지부를 찍었다.
킴성태와 수미는 8월 16일 각자 아프리카TV 생방송을 통해 이별 소식을 전했다.
킴성태-수미 커플은 8년 동안 연애를 이어온 아프리카TV 장수 커플이었다.
특히 지난해 '아프리카TV BJ 대상' 시상식에서 킴성태가 "수미야, 8년 동안 옆에서 계속 지켜봐 줘서 너무 고맙다"고 소감을 밝힌 바 있어 더욱 안타까움을 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지연주 기자]
아프리카TV 공식 BJ 커플 킴성태-수미가 8년 연애 종지부를 찍었다.
킴성태와 수미는 8월 16일 각자 아프리카TV 생방송을 통해 이별 소식을 전했다.
킴성태는 "현재 제가 방송을 1순위로 두고 살다 보니까 수미와 연락이 잘 안돼서 연락 문제로 많이 다퉜다. 서로 방송 시간이 달라 이야기하는 시간이 거의 없었다. 그러다보니 감정이 조금씩 식어던 것도 사실이다. 얼마 전 전화로 다투게 됐고, 서로 시간을 잠시 가지게 됐다. 결국 각자의 길로 가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서로 욕하면서 나쁘게 헤어진 게 아니라 솔직한 대화를 하고 결정하게 됐다. 수미와 저의 연애를 응원해주신 분들께 죄송하다. 앞으로 각자가 가는 길을 응원해달라"라고 당부했다.
수미 역시 "저희가 8년 동안 연애 했던 걸 오늘 종결내기로 했다. 서로가 싫어서 헤어지는 건 아니고 좋긴 좋은데 다만, 좋은 마음이 초반과 많이 달라진 것 같다"고 말했다. 수미는 방송 말미 눈물을 보여 시청자의 안쓰러움을 자아냈다.
킴성태-수미 커플은 8년 동안 연애를 이어온 아프리카TV 장수 커플이었다. 특히 지난해 '아프리카TV BJ 대상' 시상식에서 킴성태가 "수미야, 8년 동안 옆에서 계속 지켜봐 줘서 너무 고맙다"고 소감을 밝힌 바 있어 더욱 안타까움을 전하고 있다. (사진=킴성태·수미 아프리카TV 방송국)
뉴스엔 지연주 play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톱아이돌 커플의 회의실 데이트, 사악한 이 놈의 술수에 쯧쯧..[여의도 휴지통]
- 상남자의 여배우 선택 기준, 쭉쭉빵빵녀에 질색팔색 퇴짜 [여의도 휴지통]
- '암살' 전지현 "평소 독립-나랏일 관심 無" 역사관 논란(풍문쇼)
- 김규리 파격 비키니 뒤태, 멀리서도 눈에 띄는 허리라인[SNS★컷]
- 절세미녀 C 뼈빠지게 벌어놓은 돈, 남편의 바람기 흥청망청 [여의도 휴지통]
- 김경화, 아나운서 시절 싹 지운 섹시 비키니 몸매 'S라인 입증'[SNS★컷]
- '양성애자' 마일리 사이러스, 남편 별거 후 새여친과 비키니 휴가[SNS★컷]
- 망나니 악명 여배우 E "그 옷 벗어요" [여의도 휴지통]
- 서장훈 vs 김희철 집 공개, 여자 보다 더 깔끔하나 다른 점 있다
- 강다니엘♥지효, 너무나 짧았던 카이 제니처럼 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