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후 집 공개, 북유럽풍 스타일→한강뷰까지..'럭셔리'(개묘한 여행)

김나영 2019. 8. 17. 20: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시후의 집이 최초로 공개됐다.

17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개밥 주는 남자'의 세 번째 시리즈 '개밥 주는 남자 - 개묘한 여행(이하 '개묘한 여행')'에서는 박시후와 반려묘의 일상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시후의 럭셔리한 집이 공개됐다.

집안 곳곳에는 박시후 연기 인생을 보여주는 트로피와 반려묘 용품으로 가득 차 있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배우 박시후의 집이 최초로 공개됐다.

17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개밥 주는 남자’의 세 번째 시리즈 ‘개밥 주는 남자 - 개묘한 여행(이하 ‘개묘한 여행’)’에서는 박시후와 반려묘의 일상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시후의 럭셔리한 집이 공개됐다. 주방은 잘 정돈된 북유럽풍 스타일이었다. 거실은 햇빛이 잘 들어오는 넓고 깔끔한 공간으로, 검정색과 흰색을 매치해 꾸몄다.

배우 박시후의 집이 최초로 공개됐다. 사진=채널A <개묘한 여행> 방송캡처
집안 곳곳에는 박시후 연기 인생을 보여주는 트로피와 반려묘 용품으로 가득 차 있었다.

침실은 호텔 스위트룸 못지 않은 넓고 쾌적한 공간이고, 통유리창 너머로 한강 뷰가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시후는 두 마리의 매력 넘치는 고양이와 생활을 하고 있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