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지효 열애인정, 예견된 럽스타그램? 닮은꼴 해프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다니엘과 트와이스 지효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닮은꼴 매니저로 인해 '럽스타그램'으로 오해받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5일 오전 디스패치는 강다니엘과 지효의 비밀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며 "강다니엘과 지효가 올해 초부터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강다니엘과 지효 양측은 열애를 인정했다.
하지만 사진 속 남성은 강다니엘이 아닌 트와이스의 매니저로 밝혀졌고 '럽스타그램'이 아닌 닮은꼴로 인한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강다니엘과 트와이스 지효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닮은꼴 매니저로 인해 ‘럽스타그램’으로 오해받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5일 오전 디스패치는 강다니엘과 지효의 비밀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며 “강다니엘과 지효가 올해 초부터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의 주요 데이트 장소는 한남동 유엔빌리지에 위치한 강다니엘의 숙소. 지효는 트와이스 멤버의 차량 픽업까지 받으며 은밀하게 강다니엘의 숙소를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열애 인정 이후 뜻밖의 지효의 과거 인스타그램 게시물이 주목받았다. 해당 게시물은 지효가 트와이스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지난달 24일 올린 사진. 거울에 반사되면서 등장한 한 남성이 강다니엘과 매우 흡사한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사진 속 남성은 강다니엘이 아닌 트와이스의 매니저로 밝혀졌고 ‘럽스타그램’이 아닌 닮은꼴로 인한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부상자 명단 오른 류현진, 결국에는..
- '오정연 전남편' 서장훈, 이혼 절차 입 열더니..
- 미모의 여배우, 아슬아슬 노출로..파격 근황
- 강다니엘♥지효, 결국 입 열었다.. 깜짝 고백
- "안정환, 감독으로선 별로" 난리난 발언
- ‘이병헌♥’ 이민정 눈물 쏟았다, 현장 뒤집어진 무대 (1등들)
- 이혜성, 결국 대형 사고…“미안해요” 석고대죄 (천하제빵)
- “…남녀 알몸 혼탕”, ‘김지민♥’ 김준호 말에 홍인규 충격 (독박투어4)[TV종합]
- ‘85세’ 최불암, 건강 이상설…“몸 안 좋아” (특종세상)[종합]
- ‘원 팀의 완벽했던 전략’ 여자쇼트트랙 계주 금메달 비결 집중분석, 모두의 승리였다! [밀라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