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양치승 "박나래 엉덩이 살아있어, 트월킹 춤 덕분" [결정적장면]

뉴스엔 2019. 7. 31. 06: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치승이 박나래의 춤을 칭찬했다.

비스학교 여름학교에서 트레이너 양치승은 체육수업을 맡았고, 박나래는 즐겨 추던 트월킹 춤부터 선보였다.

양치승은 그 춤을 지켜보다가 "박나래는 딱 보기에도 체지방이 높은데 엉덩이가 살아있는 이유가 춤 덕분이다"고 말했다.

이어 양치승은 박나래의 춤 동작을 끊어 보며 "말 그대로 코어를 많이 쓰는 동작이다. 옆에서 보면 엉덩이가 살아있다"고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치승이 박나래의 춤을 칭찬했다.

7월 30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2019 썸머 특강’ 방미 이시원 양치승 씬님 손경이가 출연했다.

비스학교 여름학교에서 트레이너 양치승은 체육수업을 맡았고, 박나래는 즐겨 추던 트월킹 춤부터 선보였다. 양치승은 그 춤을 지켜보다가 “박나래는 딱 보기에도 체지방이 높은데 엉덩이가 살아있는 이유가 춤 덕분이다”고 말했다.

이어 양치승은 박나래의 춤 동작을 끊어 보며 “말 그대로 코어를 많이 쓰는 동작이다. 옆에서 보면 엉덩이가 살아있다”고 설명했다. 또 양치승은 “손을 잡고 하지 말고 올려서 해봐라”고 조언했고, 박나래는 손을 올렸다가 “너무 힘들다”며 포기했다.

양치승은 “힘들지만 운동효과는 극대화 된다. 이런 춤동작 자체도 굉장히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여친과 나이트 출입 곧 사달날듯, 행실 못된 아이돌 엉덩이에 뿔난다 [여의도 휴지통]베리굿 조현, 걸그룹치고 너무 과감한 레드 비키니..실검 오를 만[SNS★컷]‘그것이 알고싶다’ 고유정 전남편 살인사건 전기톱까지, 국민 공분 산 이유(종합)“비키니 최강자” 블랙핑크 제니, 바다 위 패셔니스타[SNS★컷]이효리, 삼성동 아파트→논현동 주택 팔았다..73억원에 부동산 정리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