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자스민처럼..나오미 스콧의 스타일 코드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알라딘' 속 당당한 매력의자스민 공주로 변신한 가수 겸 배우 나오미 스콧(Naomi Scott).2000:1의 경쟁률을 뚫고 자스민 배역을 꿰찬 그는 영화 속 화려한 공주 의상도 원래 자기 옷처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자스민 공주가 아닌 현실 속 나오미 스콧 역시 화려하고 개성 넘치는 패션을 즐긴다고.
나오미 스콧은 매끈한 실크 라펠이 돋보이는 클래식한 재킷도 자신에게 맞는 화려한 스타일로 바꿔 연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알라딘' 속 당당한 매력의자스민 공주로 변신한 가수 겸 배우 나오미 스콧(Naomi Scott).2000:1의 경쟁률을 뚫고 자스민 배역을 꿰찬 그는 영화 속 화려한 공주 의상도 원래 자기 옷처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나오미 스콧은 지난 3월부터 이어진 영화 '알라딘' 시사회에 서로 다른 5벌의 의상을 입었다. 그는 착용한 드레스의 컬러와 실루엣을 모두 다르게 선택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나오미 스콧은 길게 늘어진 스커트 자락와 망토를 걸친 듯한 디자인의 '브랜든 맥스웰' 드레스와 크리스탈 장식과 실루엣이 돋보이는 '버버리'의 하늘색 톱 드레스, 반짝이는 글리터와 캉캉 스커트가 멋스러운 '아르마니 프리베'의 레드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사랑스러운 튤 소재로 네크라인이 장식된 '발렌티노'의 화려한 오렌지빛 패턴 드레스는 물론, 스포티한 감성이 묻어나는 '오프 화이트'의 올 화이트 드레스 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나오미 스콧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작은 얼굴을 돋보일 수 있는 깔끔하게 빗어 넘긴 헤어 스타일과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을 주로 연출해 매력을 뽐냈다.

나오미 스콧은 패션 브랜드 '어덤'(Erdem) 2018 F/W 컬렉션 쇼에 참석할 당시 큼직한 꽃 자수가 들어간 블랙 자카드 슈트를 선택했으며, 와일드한 레오파드 패턴 슈트와 레이스업 부츠를 조화한 스타일을 선보이기도 했다.

나오미 스콧은 소화하기 어려운 컬러, 소재로 제작된 슈트에도 과감히 도전한다.
시원한 블루 컬러로 맞춘 더블 슈트, 속이 비치는 오간자 실크 소재의 롱 재킷과 팬츠에 와일드한 악어 무늬 톱을 매치한 화려한 패션도 완벽히 소화했다.

나오미 스콧은 매끈한 실크 라펠이 돋보이는 클래식한 재킷도 자신에게 맞는 화려한 스타일로 바꿔 연출한다. 깔끔한 블랙 재킷과 팬츠를 매치한 룩에 속이 훤히 비치는 블랙 시스루 블라우스와 이너웨어를 매치하는 식이다.

지난 3월 '니켈로디언 키즈 초이스 어워즈'에서 입었던 듬성듬성한 퍼 디테일이 돋보이는 '발렌티노'의 오렌지 코쿤 코트나 남색 원피스의 소매 끝과 스커트 자락을 따라 굵게 엮인 컬러 스트랩 장식은 나오미 스콧의 개성이 드러나는 스타일 중 하나다.

또한 나오미 스콧이 사랑하는 건 화려한 패턴이다. 잔잔하고 아기자기한 패턴보다는 큼직하게 강렬한 포인트를 더할 수 있는 패턴을 자주 활용한다. 소매 끝이 넓어지는 화이트 톱에 굵은 줄무늬가 들어간 와이드 팬츠를 입는다거나 굵직한 체크 패턴에 풍성한 퍼 코트를 걸치는 식이다.
루이 비통 2019 F/W 컬렉션에 참석한 나오미 스콧은 의상 전체에 고전적인 그림이 입혀진 재킷과 원피스를 선택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배우 배정남 부친상.."장례 조용히 치를 것"
- "올해만 수차례 음란행위"..정병국, 결국 은퇴한다
- '에어컨' 틀었다고, 창문 바로 닫았다가는..
- 밴쯔, 징역 6월 구형에 "나는 무죄" 심경 글 [전문]
- 병헌과 열애설 부인한 최연수는 누구?..'최현석 셰프 딸'
- "피곤해" 부부 관계 거부한 남편, 밤마다...성적 대화 나눈 뜻밖의 존재 - 머니투데이
- SK하이닉스 최연소 임원 9개월만에 사표 "메모리 '판' 뒤집을 것" - 머니투데이
- '상간 의혹' 숙행, 하차했다던 '현역가왕3' 등장…"양해 바란다" 자막 - 머니투데이
- [단독]SKT, '유심 교체'와 동일하다더니…"인증키 그대로" - 머니투데이
- "바람난 변호사 아빠, 전 재산 빼돌려...자녀가 빼앗아 엄마 줬다" -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