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베키스탄 BUT(BUCHEON UNIVERSITY IN TASHKENT) 경영한국어과, 여름 단기 연수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즈베키스탄 BUT 경영한국어과 학생 29명이 부천대학교를 방문하여 7월9일(화)-7월 26일(금) 기간 동안 여름단기 전공 및 어학연수를 받고 있다.
이번 연수는 경영과 전공특강, 맞춤식 한국어 수업, 한국문화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부천대학교 학생들과의 만남과 교제를 통하여 양교의 학생 교류의 전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우즈베키스탄 BUT 경영한국어과 학생 29명이 부천대학교를 방문하여 7월9일(화)-7월 26일(금) 기간 동안 여름단기 전공 및 어학연수를 받고 있다.
이번 연수는 경영과 전공특강, 맞춤식 한국어 수업, 한국문화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부천대학교 학생들과의 만남과 교제를 통하여 양교의 학생 교류의 전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부천대학교는 2018년 4월 28일 우즈베키스탄 고등교육부 및 취학전아동교육부와의 공동 3자 협약을 체결하여, 우즈베키스탄 현지 대학인 BUT의 설립 단계에서부터 우즈베키스탄 정부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또한 부천대학교는 BUT에 교육과정 운영을 위하여 교원을 파견하고 행정운영을 지원하는 등 부천대학교의 우수한 교육시스템을 전파하고 있다.
BUT는 현재 유아교육과와 경영한국어과 등 두 개의 학과가 운영되고 있으며, 2019년9월에 시작하는 2019/2020 학년도 신입생 모집시에는 건축과를 추가로 신설 모집할 예정이다.
mosky1004@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남 어린이집 성폭행' 의혹 확산..양쪽 부모, 법적대응 시사
- 대기업도 못피한 경영난..3곳 중 1곳 "올해 직원 줄였다"
- 숨진 백원우 특감반 수사관.."윤석열에 미안하다" 메모
- '해당행위 징계' 오신환 "'원내대표 박탈' 실소..언급 가치없다"
- '당무 복귀' 황교안, 단식했던 靑앞 다시 간다.."고통, 큰 힘 됐다"
- 서울 도심 '5등급차량 제한' 첫날 416대 적발..과태료 1억 통지서 발송
- 정준, 악플러에 일침.."돈으로 사랑을 사시나요?"
- 박지원, '흑석동 집 판다' 김의겸에 "존경한다"
- 박진영 "왼쪽 뇌 경동맥 없다"..선천적 뇌 기형 고백
- 장서희, 이영애와 20년 우정.."잘 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