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아이돌' 코쿤, 데뷔 1주년 기념 팬미팅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 아이돌' 그룹 코쿤(전재민·이창한·강주원·김태길·다나카 료)이 데뷔 1주년을 맞아 오는 7일 오후 7시 30분 서울 마포구 윤형빈소극장에서 팬미팅을 연다.
코쿤은 이번 팬미팅에서 데뷔곡 '뭐라고?'를 부를 예정이다.
윤형빈은 "코쿤의 1주년 팬미팅은 이들을 사랑해주신 팬들에게 보답하는 자리"라며 "팬들과 함께 데뷔 1주년을 기념하고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시간들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개그 아이돌’ 그룹 코쿤(전재민·이창한·강주원·김태길·다나카 료)이 데뷔 1주년을 맞아 오는 7일 오후 7시 30분 서울 마포구 윤형빈소극장에서 팬미팅을 연다.
코쿤은 이번 팬미팅에서 데뷔곡 ‘뭐라고?’를 부를 예정이다. 아울러 팬들이 묻고 코쿤이 답하는 질의응답 시간 등 가까운 거리에서 적극 소통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한다.
지난해 7월 tvN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데뷔한 코쿤은 코미디언 윤형빈이 이끄는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과 일본의 엔터테인먼트 요시모토흥업이 만든 팀이다. 디지털 싱글 ‘뭐라고?’와 시즌송 ‘크리스마스 데이’ ‘당신을 보내세요’를 발표했다.
가수로서는 물론이고 ‘2018 코미디위크 인 홍대’, ‘제6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 출연하는 등 코미디언으로서의 다양한 행보도 보여줬다. 더불어 SNS와 유튜브를 활용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한다.
윤형빈은 “코쿤의 1주년 팬미팅은 이들을 사랑해주신 팬들에게 보답하는 자리”라며 “팬들과 함께 데뷔 1주년을 기념하고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시간들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스트롯' 박성연 '짧아도 너무 짧은 초미니'
- 전효성, 극세사 각선미 자랑하며
- 블랙핑크 제니, 등장부터 '아찔'
- 나르샤, 파격적인 비키니 자태.. "결혼 후에도 철저한 자기 관리"
- 경리 '시원한 반전 뒤태'
- 블랙핑크 로제 '길고 긴 각선미 뽐내는 포즈'
- [종합]"나 닮은 아기 얼마나 예쁠까" 22기 영숙, '돌싱男' 첫인상 몰표의 자신감 ('나솔사계') | 텐
- [종합]"40대인데 20대로 봐" 유진♥기태영, 배우 관리법 공개 | 텐아시아
- '김소연♥' 44세 이상우, 엄마와 똑 닮았네…충격 동안 미모 "누나인 줄" ('편스토랑') | 텐아시아
- 기안84, 마라톤 위해 뉴욕 진출…"최대 규모 대회, 기어서라도 완주한다" ('나혼산')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