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 '미스트 3종', '피부미인' 이영애의 식물성 미스트 세트

이윤재 2019. 6. 27. 04: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 `미스트 3종` [사진 제공 =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
여름이 성큼 다가오면서 강렬한 햇빛과 무더위로 피부도 목마른 계절이다. 실내 및 차 안에서 에어컨 사용량이 늘어나면서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겨울 못지않게 보습이 중요하다. 여성들이 여름철에도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 및 보습을 줄 수 있는 미스트를 챙기는 이유다.

'이영애화장품'으로 유명한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은 여름을 맞아 '모닝미스트' '미스트올라이트' '미스트올' 등 세 가지 미스트 제품을 추천한다.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은 배우 이영애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개발하기 위해 피부 전문가인 홍성택 박사와 2012년 론칭한 브랜드로, 방부제나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순식물성 콘셉트 제품이다.

'모닝미스트'는 청정한 해양심층수를 100% 함유한 미네랄 수분 미스트다. 천연보습인자(NMF)인 칼슘, 마그네슘, 나트륨 성분이 피부장벽 유지에 도움을 주어 촉촉하고 매끄럽게 해준다. 크림에 섞어 사용해도 좋다.

'미스트올라이트'는 해양심층수 미네랄과 식물성 성분이 피부 생기와 활력을 회복시키는 수분 영양 미스트다. 폴리페놀이 풍부한 포도씨오일, 야생딸기잎추출물, 올레인산을 함유한 동백나무씨오일이 피부를 맑고 탄력 있게 가꿔 준다. 은은한 로즈제라늄 향을 함유해 상쾌한 느낌이다.

'미스트올'은 올레인산과 리놀렌산을 풍부하게 함유한 수분 영양 미스트다. 식물성 보습 및 영양 성분이 가득해 토너 및 로션 대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배우 이영애는 이 제품을 핸드로션 대신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위 제품은 모두 방부제 및 화학성분을 전혀 함유하지 않고 있으며,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인체적용시험 및 검사 결과 평균 피부 자극 반응도 '0.00 판정'(전문의 테스트)을 받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기내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90㎖ 소용량이라 휴가철에도 필수템으로 인기가 높다.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프라인 매장은 서울 삼청동하우스와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카페 테라로사 내 문호리하우스 두 곳을 운영 중이다.

제품 가격은 모닝미스트 1만1500원, 미스트올라이트·미스트올 2만8500원.

[이윤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