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7월10일 컴백..데뷔 첫 미니앨범 '아임 소 프리티'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처, 7월10일 컴백데뷔 첫 미니앨범 '아임 소 프리티' 발표 그룹 네이처(NATURE)가 첫 번째 미니앨범을 들고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 이후 네이처가 약 8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첫 미니앨범이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모은다.
올여름 팬들을 기분 좋게 만들어줄 네이처의 첫 번째 미니앨범 '아임 소 프리티'는 오는 7월 10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네이처(오로라, 새봄, 루, 채빈,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가 오는 7월 10일 첫 번째 미니앨범 ‘아임 소 프리티(I’m So Pretty)’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 이후 네이처가 약 8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첫 미니앨범이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모은다.
네이처는 최근 Mnet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네이처의 내추럴 리얼리티-기분 좋게 해드릴게요’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타이틀곡 녹음을 시작으로, 안무 연습 등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네이처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리얼리티를 통해 특유의 넘치는 에너지와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매력, 그리고 계속 업그레이드 되는 비주얼을 뽐내며 팬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이전 앨범 활동 당시 타이틀곡 ‘썸’과 후속곡 ‘꿈꿨어’로 다양한 매력 발산에 성공했던 네이처가 새 미니앨범 ‘아임 소 프리티’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올여름 팬들을 기분 좋게 만들어줄 네이처의 첫 번째 미니앨범 ‘아임 소 프리티’는 오는 7월 10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촬영 중 불쾌함 토로..녹화장 이탈
- 만취 상태로 고속도로서 갑자기..남편 태세전환
- [단독] 비선수 출신 LG 한선태, 1군 밟는다
- 추성훈 하와이집 매매가 '경악'..관리비만 무려
- 김준현, 매니저게 신용카드 줬다 결국..충격
- 하리수, 몰라볼 뻔…인형 비주얼 근황 [DA★]
- 손나은, 동장군 무색한 아찔한 레깅스룩…김지수 “한파야 나은아” [DA★]
- ‘은퇴설’ 원빈, ‘15년 공백기’ 깨고 복귀하나…조각 비주얼 근황
- ‘오겜2’ 조유리 “출연료 42억? 완전 루머…만져본 적도 없는 액수”[인터뷰]
- 한지은 기간제 교사로 임용…무법천지 공고 생활 시작 (스터디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