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정규앨범 'butterFLY' 발표 앞두고 몽환적 이미지 공개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19. 6. 19. 18:44

가수 에일리가 몽환적인 비주얼로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19일 에일리는 자신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정규앨범 ‘butterFLY’(버터플라이)의 첫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에일리는 보랏빛이 감도는 포근한 색감으로 개성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에일리는 고혹적인 눈빛을 담은 표정도 연기했다.
에일리는 바이올렛으로 염색한 바뀐 스타일링도 예고해 이전과 다른 매력으로 돌아올 것임을 드러냈다.
에일리는 오는 21일 2차 티저 이미지를 비롯해 23일 3차 티저 이미지 등 콘텐츠를 순차 적으로 대중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이는 다채로운 장르의 신곡들로 폭 넓은 음악적 역량을 대중에게 선보이기 위한 사전 포석으로 관측된다.
에일리의 ‘butterFLY’는 오는 7월 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불륜몽·정자몽? 모두 조작된 것” MC몽, 차가원에 송금한 내역까지 공개
- “진짜 억울했나”…전현무, ‘링거 논란’ 피하려다 ‘발기부전’까지 고백
- ‘55세 자연임신’ 최성국, 24세 연하 아내 딸 출산에 결국 눈물 (조선의 사랑꾼)
- 이지혜, 곽튜브 ♥공무원 아내 미모에 깜짝…“너무 예뻐” (관종언니)
- ‘저속노화’ 정희원 “살려주세요, 후회하고 있어요”
- 故 김영대 사후 공개된 방송, “다시 보러 옵니다” 추모 물결
- ‘차가원 회장과의 불륜설’ MC몽, 분노의 고소전 준비 “전쟁이야”
- 이미주, 데뷔 전 소속사 만행 폭로…“다 사기꾼, 위약금 물고 나와”
- ‘손예진♥’ 현빈, DNA 몰빵 子에 “더 크면 걱정 생길 것 같다” (요정식탁)
- [공식] ‘용감한 형제들4’ 측 “이이경 당분간 하차, 게스트 체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