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정규앨범 'butterFLY' 발표 앞두고 몽환적 이미지 공개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19. 6. 19. 18:44

가수 에일리가 몽환적인 비주얼로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19일 에일리는 자신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정규앨범 ‘butterFLY’(버터플라이)의 첫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에일리는 보랏빛이 감도는 포근한 색감으로 개성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에일리는 고혹적인 눈빛을 담은 표정도 연기했다.
에일리는 바이올렛으로 염색한 바뀐 스타일링도 예고해 이전과 다른 매력으로 돌아올 것임을 드러냈다.
에일리는 오는 21일 2차 티저 이미지를 비롯해 23일 3차 티저 이미지 등 콘텐츠를 순차 적으로 대중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이는 다채로운 장르의 신곡들로 폭 넓은 음악적 역량을 대중에게 선보이기 위한 사전 포석으로 관측된다.
에일리의 ‘butterFLY’는 오는 7월 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박나래·조세호, 나처럼 영영 숨지 말길” MC몽, 연예계 ‘하차 문화’ 비판
- 변요한♥티파니, 격렬한 키스신 연기 아니었네…‘14년 열애’ 수영은 언제?
- 송지효 “8년 만난 남자친구 있다”…지석진 “김종국 결혼보다 충격” (런닝맨)
- 팝핀현준, 제자 성희롱·폭언 논란 인정 “교수직 사퇴하겠다”
- ‘마스크’ 피터 그린, 숨진 채 발견…향년 60세
- ‘류준열 패싱’ 혜리, ‘환승연애’ 애청자 “몇 번씩 돌려봐”
- “이 세상의 모든 굴레 벗어던지고 떠납니다…”한소희, 의미심장 SNS게시글에 발칵
- 박나래 “나한테 약 준 이상 너희도 벗어날 수 없어”
- 설운도 궁궐 집 공개…“다 구경하려면 이틀 정도 걸려” (사당귀)
- 류준열·혜리, ‘응팔’ 회식서 포착…서로 동선 안 겹쳐 “재밌네” (채널십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