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픽 | 오마이걸 유아, 팬 홀리는 '유샤 레전드 직캠' .. "오늘도 성공이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장 순수한 아름다움은 사랑 안에 존재하지 않을까.
러블리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오마이걸 유아가 사랑 전도사로 변신을 꾀해 화제가 되고 있다.
수많은 이들의 심장을 강탈 중인 유아의 '팔색조 매력'을 이번 직캠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의 하이라이트는 유아가 러블리한 미소를 보이며 손하트를 그리는 장면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조상현/변성현 기자 ]
‘오마이걸 유아, 세상을 핑크빛으로 물들일 사랑의 큐피드’
가장 순수한 아름다움은 사랑 안에 존재하지 않을까.
러블리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오마이걸 유아가 사랑 전도사로 변신을 꾀해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지난 5월 10일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한 유아의 ‘천상계 비주얼’을 포착했다. 수많은 이들의 심장을 강탈 중인 유아의 ‘팔색조 매력’을 이번 직캠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의 하이라이트는 유아가 러블리한 미소를 보이며 손하트를 그리는 장면이다.
해당 장면은 절절한 짝사랑을 진행 중인 이들이 배워야 할 ‘마성의 애교짤’이 되어 온 세상을 핑크빛 사랑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한편 오마이걸은 지난 5월 8일 첫 번째 정규앨범 ‘The Fifth Season’을 발매하며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쇼’, MBC 뮤직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데뷔 후 최고의 성적을 기록했다.

조상현 한경닷컴 기자 doytt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에서 한국경제 뉴스를 받아보세요
▶ 한경닷컴 바로가기 ▶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렉스' 신차 내달라"..끊임없는 요구에 결국
- '알짜노선' 줄줄이 착공 · 개통..집값 최대 수혜지는?
- "대형 M&A 가능성 있다"..삼성전자 '초강수'
- '봉오동전투' 1920년 그날의 전투 되살아난다..독립군 몸숨 건 전투
- '성희롱 발언' 감스트·외질혜·남순, 줄줄이 고개 숙였다 "실망 끼쳐 죄송" [전문]
- '의대 선호' 여전…서울대 정시 합격자 107명 등록 포기
- [단독] 외식업 폐업률 10년 내 최고…소비 위축에 출구 막막
- 월 350만원 버는 60대, 연금 '25만원' 환급받는 이유가 [일확연금 노후부자]
- "하이엔드라더니"…'국평 48억' 잠실 아파트에 무슨 일이 [현장+]
- '최악 민폐' 직원 3일만에 잘랐다가..."5천만원 뜯겻어요" 눈물 [사장님 고충백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