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남궁민, 럭셔리 하우스 공개 "제 이름으로 된 첫 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배우 남궁민의 럭셔리한 집이 공개됐다.
1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남궁민의 일상이 전파를 탔다.
남궁민은 "혼자 산지 15~18년 정도 됐다. 제 이름으로 된 첫 집이다. 그전까지는 월세로 살았다가, 열심히 돈 모아서 이 집을 사게 됐다"라고 인사했다.
남궁민은 "차가울 정도로 모던한 집이 되길 바랐다. 하나하나 다 바꾼 거다. 마음에 든다"라며 흡족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나 혼자 산다' 배우 남궁민의 럭셔리한 집이 공개됐다.
1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남궁민의 일상이 전파를 탔다.
이날 게스트로 소개된 남궁민의 집은 전체적으로 화이트 계열에 흰 대리석과 한강뷰가 조화를 이뤄 눈길을 끌었다. 남궁민은 "혼자 산지 15~18년 정도 됐다. 제 이름으로 된 첫 집이다. 그전까지는 월세로 살았다가, 열심히 돈 모아서 이 집을 사게 됐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전체적으로 모두 리모델링했다고 알렸다. 남궁민은 "차가울 정도로 모던한 집이 되길 바랐다. 하나하나 다 바꾼 거다. 마음에 든다"라며 흡족해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 | MBC 방송화면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크라이나전 앞둔 정정용 감독 "재미있을 수도"
- "수치스럽다"..YG 양현석, 의혹 전면 부인
- '여고생 성폭행' 전 한화 엄태용, 결국..
- 청순 로드걸, 군살 1도 없는 완벽 보디라인
- 효민, 몸매가 이정도? 넘사벽 볼륨에 '아찔'
- 홍상수 감독, 이혼 못한다..불륜 꼬리표 계속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