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일, 지정생존자' 이준혁, 해군 장교 변신..'완벽 제복핏'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준혁의 tvN 새 월화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극본 김태희, 연출 유종선)에서 해군 장교로 변신한다.
이준혁이 주연을 맡은 '60일, 지정생존자'는 갑작스러운 국회의사당 폭탄 테러로 대통령을 잃은 대한민국에서 환경부 장관 박무진(지진희)이 60일간의 대통령 권한대행으로 지정되면서 테러의 배후를 찾아내고 가족과 나라를 지키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극 중 이준혁은 무소속 국회의원 오영석으로 분한다.
이준혁이 선보일 국회의원 오영석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이준혁이 주연을 맡은 ’60일, 지정생존자’는 갑작스러운 국회의사당 폭탄 테러로 대통령을 잃은 대한민국에서 환경부 장관 박무진(지진희)이 60일간의 대통령 권한대행으로 지정되면서 테러의 배후를 찾아내고 가족과 나라를 지키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극 중 이준혁은 무소속 국회의원 오영석으로 분한다. 해군 장교 출신으로 ‘국가를 위해 헌신한다’는 신념을 지녀 국민적 지지를 얻는 인물. 타고난 리더십을 발휘하며 박무진과 상반되는 아우라를 자아낼 예정이다.
11인 단체 포스터에 이어 공개된 이준혁의 ‘클로즈업 비하인드 컷’에서는 테러를 바라보는 오영석의 참담한 심경이 포착돼있다. 이와는 다른 이준혁의 쉬는 시간 반전 비하인드 컷도 공개됐다. 이준혁이 선보일 국회의원 오영석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60일, 지정생존자’는 오는 7월 1일 오후 9시 30분 처음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민아 '짧아도 너무 짧은 원피스'
- "부럽다"..진재영, 43살 맞아? 군살 無 날씬한 몸매
- [TEN PHOTO]홍수현 '짧아도 너무 짧은 초미니'
- 나르샤, 파격적인 비키니 자태.. "결혼 후에도 철저한 자기 관리"
- 경리 '시원한 반전 뒤태'
- 블랙핑크 로제 '길고 긴 각선미 뽐내는 포즈'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