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슈주 예성, 6월 솔로출격..오늘(30일) 극비리 MV 촬영

백지은 입력 2019. 5. 30. 09:52 수정 2019. 5. 30. 11: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주니어 예성이 6월 솔로 출격한다.

복수의 가요관계자에 다르면 예성은 최근 앨범 작업을 마무리하고 6월 컴백을 확정했다.

예성은 애초 3월 컴백할 예정이었으나, 슈퍼주니어 월드투어와 자신의 일본 단독 투어 및 정규 앨범 활동 등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며 컴백이 연기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슈퍼주니어 예성이 6월 솔로 출격한다.

복수의 가요관계자에 다르면 예성은 최근 앨범 작업을 마무리하고 6월 컴백을 확정했다. 예성은 애초 3월 컴백할 예정이었으나, 슈퍼주니어 월드투어와 자신의 일본 단독 투어 및 정규 앨범 활동 등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며 컴백이 연기됐다. 무작정 빨리 컴백하는 것보다는 조금 시간이 지연되더라도 자신만의 음악색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 퀄리티 있는 앨범을 만들고자 했기 때문이다.

음반작업은 무사히 마무리 됐고 예성은 30일 경기도 모처에서 극비리에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하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이에 따라 기대는 높아졌다. 예성은 2016년 첫 솔로 앨범 '히어 아이 엠(Here I Am)', 2017년 솔로 2집 '스프링 폴링(Spring Falling)'을 히트시키며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은 물론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자질까지 보여줬다. 또 '사랑 참 아프다' '너무 그립다' '너 아니면 안돼' 등 각종 OST까지 히트시키며 자타공인 '음원 강자'로 군림해왔다.

뿐만 아니다. 지난 2월부터 3월까지 일본 후쿠오카 오사카 나고야 도쿄 등 4개 도시에서 총 7회에 걸쳐 단독콘서트 '슈퍼주니어 예성 스페셜 라이브 와이스 스토리(SUPER JUNIOR YESUNG Special Live Y´s STORY)'를 개최, 열도를 뜨겁게 달구기도 했다.

이번 앨범은 그런 예성이 '스프링 폴링' 이후 2년 여만에 선보이는 솔로 앨범이라는 점에서 큰 인기를 불러올 전망이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69만원 '코리아나' 화장품세트, '8만원'대 100세트한정!
조두순 부인 "남편은 예의바른 사람...이혼 안해"
구하라 사건 구급대원 “의식無, 현관문 앞에 누운 채 있었다“
강남♥이상화 커플 데이트 포착... 달달한 분위기
“효린, 눈 핏줄 터질때까지 때렸다” 추가폭로 파문
한상진, 양현석에 직격탄 “제발 상식대로 살자”
"강력바람"~ 독일 명품 서큘레이터, 65%할인 '6만원'대 판매
일본 명품 '금장퍼터' 71%할인 99,000원 20자루한정~
'땀냄새', '쉰내' 한방에 해결! 향수 샤워 ‘1+1’ 파격할인!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