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키즈, 새 앨범 준비 중 "컴백시기 조율中"(공식)

공미나 기자 입력 2019. 5. 29. 10: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새 앨범으로 컴백을 준비 중이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전 스타뉴스에 "스트레이키즈는 현재 새 앨범 컴백을 준비하고 있지만 정확한 발매 시기는 조율 중"이라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그룹 스트레이키즈 /사진=김휘선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새 앨범으로 컴백을 준비 중이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전 스타뉴스에 "스트레이키즈는 현재 새 앨범 컴백을 준비하고 있지만 정확한 발매 시기는 조율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I am NOT'으로 정식 데뷔한 스트레이 키즈는 '2018 Asia Artist Awards' 등 주요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쓸며 주목받았다.

스트레이키즈는 지난 3월에는 새 미니앨범 'Cle 1 : MIROH(클레 원: 미로)'를 발매, 타이틀곡 'MIROH(미로)'로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이들은 'MIROH'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후 첫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들은 지난 1월 19일 태국을 시작으로 첫 해외 쇼케이스 투어 'UNVEIL TOUR 'I am...'(언베일 투어 '아이 엠...')을 개최, 특히 총 3차례로 예정된 미국 쇼케이스는 티켓 오픈과 함께 매진을 기록해 14일 한 차례 더 공연을 추가했다.

[관련기사]☞"황하나도 있었다" 충격 주장'충격' 구하라, 극단적 선택 시도..집안에 흔적이?현아, 축제서 가슴노출 대형사고선미, 절정의 섹시미채은정, 가릴 곳만 가린 비키니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