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위너 이승훈, "지금까지 모태솔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너 이승훈이 모태솔로임을 고백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 FM '두시 탈출 컬투쇼'에서는 지난 15일 컴백한 위너가 완전체로 출연했다.
이어 자연스러운 연애 질문이 이어졌고 이승훈은 "저는 모태 솔로다. 제 인생 평생 사랑하는 사람은 이너써클(위너 팬클럽) 밖에 없다"라고 답변해 팬들을 열광시켰다.
한편, '두시 탈출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너 이승훈이 모태솔로임을 고백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 FM ‘두시 탈출 컬투쇼’에서는 지난 15일 컴백한 위너가 완전체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승윤은 “마음을 비우고 컴백했지만 기대는 했다. 기대 안 했다고 하면 거짓말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자연스러운 연애 질문이 이어졌고 이승훈은 “저는 모태 솔로다. 제 인생 평생 사랑하는 사람은 이너써클(위너 팬클럽) 밖에 없다”라고 답변해 팬들을 열광시켰다.
특히 강승윤은 “나는 그냥 끊어 버리는 스타일이다. 쿨하다”라고 언급했다.
위너는 컴백 첫 주말, MBC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서 타이틀곡 'AH YEAH (아예)' 외 '몰라도 너무 몰라' 무대를 선보이며 사랑을 받았다.
한편, ‘두시 탈출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에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