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외발 전동휠보다 안정성 높은 '나인봇 세그웨이 미니 라이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앱스토리몰은 고성능 자이로센서를 탑재해 탄력적인 주행이 가능한 '세그웨이 나인봇 미니 라이트'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세그웨이 나인봇 미니 라이트'는 초보자도 금방 배울 수 있으며 주행거리와 모터 출력을 비롯한 여러 면에서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라며 "휴대하기 좋은 스마트 모빌리티를 찾고 있다면 적극 추천할만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앱스토리몰은 고성능 자이로센서를 탑재해 탄력적인 주행이 가능한 ‘세그웨이 나인봇 미니 라이트’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세그웨이 나인봇 미니 라이트’는 나인봇의 대표적인 스마트 모빌리티의 라이트 버전으로 350W 듀얼 모터의 강력한 출력과 시속 16km의 안정적인 속도를 갖춰 출퇴근 및 야외활동 시 활용하기 좋은 전동휠이다. 고효율 LG 리튬이온 배터리가 장착돼 1회 충전 시 최대 18km까지 주행이 가능하며 11.6kg의 무게와 콤팩트한 사이즈로 대중교통과 연계해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다.
고성능 자이로센서를 내장한 '세그웨이 나인봇 미니 라이트'는 초보자도 단 3분이면 쉽게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정밀한 감응 신호장치를 적용해 사용자의 작은 동작을 캐치해 균형을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IP54 방수방진 등급과 미끄럼방지 솔리드 타이어를 장착해 비가 오는 날에도 미끄럼 걱정 없이 안전하게 주행이 가능하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세그웨이 나인봇 미니 라이트’는 초보자도 금방 배울 수 있으며 주행거리와 모터 출력을 비롯한 여러 면에서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라며 “휴대하기 좋은 스마트 모빌리티를 찾고 있다면 적극 추천할만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세그웨이 나인봇 미니 라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14개 은행연합, 모바일 직불 결제 플랫폼 만든다
- 경유차 감축 로드맵 차일피일..환경부-산업부 입장차 뚜렷
- SK텔레콤, 세계 최초 30Gbps 속도 '와이파이7' 상용화 착수
- [대한민국 과학자] 빛으로 암 저격 '광역학 치료 기술' 개발.. 배수진 KERI 책임연구원
- "사립 유치원 다음은 사학 혁신" 칼 빼든 교육부..부속 병원도 예의주시
- 철도연, 남북·대륙 철도 연결 연구 시작
- 한국 출시 앞둔 벤츠 첫 전기차 'EQC' 가격 1억원..7월 출시
- [레드햇 서밋 2019]폴 코미어 레드햇 부사장 "하이브리드·멀티 클라우드 시대, 기술 지원·협업 강화할 것"
- LG유플러스, 5G 성공 사례 유럽에 전수
- 거센 디젤車 압박..쌍용차, 티볼리부터 렉스턴까지 '가솔린' 탑재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