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훈, 비투비 이어 차은우 얼평? "잘생겼는지 모르겠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젝스키스 출신 강성훈이 비투비에 이어 차은우의 얼굴까지 평가를 한 영상이 다시 화제가 되면서 논란이 불거지고 있다.
이를 들은 MC들이 "지금 얼굴천재는 차은우다. 차은우? 강성훈?"이라고 물었다.
그러자 출연진들 모두 박소현이 머뭇거렸다며 웃자 강성훈은 "(차은우 씨가) 정말 잘생겼어요? 이렇게 보면 잘 모르겠는데"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젝스키스 출신 강성훈이 비투비에 이어 차은우의 얼굴까지 평가를 한 영상이 다시 화제가 되면서 논란이 불거지고 있다.
지난해 1월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강성훈이 출연했다.
이날 MC 박소현은 강성훈과의 첫 만남을 회상하며 “샵에서 누가봐도 눈길을 끄는 사람이 있었다. 그때는 연습생이었는데 누가 봐도 얼굴 천재였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MC들이 “지금 얼굴천재는 차은우다. 차은우? 강성훈?”이라고 물었다.
이에 박소현이 머뭇거리다 “당연 강성훈이다”라고 답했다.
그러자 출연진들 모두 박소현이 머뭇거렸다며 웃자 강성훈은 “(차은우 씨가) 정말 잘생겼어요? 이렇게 보면 잘 모르겠는데”라고 말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휘성, 에이미 폭로→반박→콘서트 취소..진실공방 예고
- 방탄소년단, 美 타임 선정 '영향력 있는 인물 100인'.."세계 지배"
- 승리, 또 성접대 정황 포착 "2016년 日 투자자 대상"
- 걸스데이 민아,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 공개
- 효민, SNS서 볼륨감 넘치는 수영복 자태 발산
- 이준석 ″장동혁, '박근혜 카드'로 단식 중단…쌍특검 공조 어려워″
- 이언주 ″정청래, '대통령 팔이' 그만하라″…합당 반발
- 출구인 줄 알고…음주운전 차량, 3층 벽 뚫고 1층 추락
- ″박나래 공항 화장실서 링거…본인이 의사였다″
- 발등에 불 떨어진 다주택자들 '부글'…마포 1억 5천만 낮춘 급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