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팀 6개월"..'전참시' 양세형 스타일리스트 첫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돌그룹 워너원 전담이었던 스타일리스트가 양세형 담당으로 등장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양세형이 스타일리스트와의 일상을 공개했다.
양세형의 스타일리스트 변진수 씨는 워너원 스타일리스트 팀 출신의 인재였던 것.
변진수 씨는 워너원을 담당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양세형을 '개그계의 아이돌'로 만들려 노력하고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돌그룹 워너원 전담이었던 스타일리스트가 양세형 담당으로 등장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양세형이 스타일리스트와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전참시'에서는 매니저가 아닌 스타일리스트가 첫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양세형의 스타일리스트 변진수 씨는 워너원 스타일리스트 팀 출신의 인재였던 것.
변진수 씨는 "워너원 팀에서 6개월 일했다"고 밝히며 "내가 원하는 스타일대로 만들어가는 게 맞는지 모르겠다"고 고민을 접수했다.
변진수 씨는 워너원을 담당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양세형을 '개그계의 아이돌'로 만들려 노력하고 있었다. 그는 대기실에 수많은 옷을 가져가 양세형에게 이 옷 저 옷을 매치해 보는가 하면, 옷걸이에 옷이 상하지 않게 거는 법, 신발끈 묶는 방법에 변화를 주는 등 섬세함을 발휘했다.
같은 대기실에 등장한 유병재는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옷을 진짜 잘 입으신다"며 변진수 씨를 칭찬했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단 성폭행' 혐의 최종훈, 결국 구속..이유가
- 故한지성, 의문의 인천공항고속도로 사망
- 이병헌·한효주·정은채가 버닝썬에? 소속사 즉각 대응
- 불법성형시술 여배우.."이번이 마지막" 부작용
- 채은정, 가릴 곳만 가린 비키니
- 박나래 '전 남친' 정체, 직접 밝혔다 [스타이슈]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완전체 컴백 앞두고 빌보드 차트 大기록 행진 | 스타뉴스
- '무대의 황태자' 방탄소년단 진, '연말 무대가 가장 기대되는 K-팝 아이돌' 1위 | 스타뉴스
- '대세' 방탄소년단 지민의 독주..스타랭킹 男아이돌 220주째 1위 | 스타뉴스
- '나는 솔로' 29기 결혼 커플=영철♥정숙? 웨딩 화보에 '깜짝'[★밤TV]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