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뉴스 톱5] 한효주·정은채, '버닝썬 화장품 여배우' 루머 강력 부인

▶ 이병헌·한효주 소속사 "'버닝썬 화장품' 행사 참석NO"
클럽 '버닝썬'에서 한 화장품 브랜드 행사가 진행된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해당 화장품 모델인 배우 이병헌, 한효주, 김고은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이 "행사에 참석한 적 없다"고 선을 그었다.
BH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보도 자료를 내고 "한효주 배우는 JM솔루션의 모델일 뿐, 해당 행사에 참석하지 않았고 '버닝썬'이라는 클럽에 단 한 번도 출입한 적이 없다"며 "거듭해 당사 소속 배우들은 해당 행사에 단 한 명도 참석하지 않았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과거 김상교 씨가 '버닝썬'에서 폭행을 당한 날 한 화장품 업체가 '버닝썬'에서 회식을 했고, 이 자리에 참석한 30대 여배우 A씨가 마약 투약이 의심될 만큼 이상 행동을 보였다는 증언이 공개됐다.
방송 직후 해당 화장품 업체로 한 브랜드가 지목됐고, 이병헌, 한효주, 김고은 등B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은 해당 브랜드 모델이라는 이유로 온라인상에 이름이 거론되기 시작했다.

▶ 정은채 측 "'버닝썬 화장품' 관련 악성루머 사실 아냐"
배우 정은채(33)가 클럽 '버닝썬'에서 진행된 화장품 브랜드 행사에 참석한 여배우로 지목된 것에 대해 "악성 루머"라며 강경 대응의 입장을 밝혔다.
정은채 측은 5일 보도 자료를 통해 "현재 거론되고 있는 버닝썬과 화장품 브랜드 V사 내용과 관련해 무관한 입장"이라며 "각종 커뮤니티, 댓글들을 통해 유포되고 있는 악성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정은채 측은 "이미 지난해 4월 말경 V사와의 계약이 종료됐으며 이후 5월부터 타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며 "버닝썬 사건이 일어난 시점과 전혀 관련이 없으며 또한 그 장소에 방문한 적이 없다"고 반박했다.
정은채 측은 이어 "팬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리며 온라인상에서 사실이 아닌 내용을 무분별하게 유포하고 확대 재생산해 배우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모든 게시글과 댓글들을 수집해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배우 보호를 위해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어벤져스:엔드게임', 천만 관객 돌파..'명량' 보다 빠르다
마블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 피날레인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역대 최단 기간인 11일 만에 1000만 관객 돌파했다.
5일 영진위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지난 4일 89만 9974명을 불러모았다. 누적관객수는 1008만 6514명이다.
이로써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공식 통계 기준으로 24번째이자 가장 빠른 11일 만에 1000만 관객 돌파한 영화가 됐다. 한국 역대 최다 관객과 1000만 돌파까지 가장 빨랐던 '명량'(감독 김한민)보다 빠른 속도다. '명량'은 1000만 관객돌파까지 12일이 걸렸다.

▶ '세젤예' 시청률 대폭 하락에도 주말극 1위 유지
KBS 2TV 주말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 시청률이 대폭 하락했지만 주말 드라마 시청률 1위 자리를 유지했다.
5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4일 오후 방송된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19.5%, 24.8%의 전국일일시청률을 기록했다.(이하 동일 기준)
이는 직전 지난 달 28일 방송분이 기록한 25.9%, 30.8%보다 6.4%포인트, 6.0포인트 각각 하락한 수치지만 이날 방송한 지상파 드라마 시청률 중 가장 높다.

▶ 김미화·김병만·박준형 등, '개콘' 1000회 출연 확정
김미화, 김병만, 이수근, 박준형, 정종철 등 스타 개그맨이 '개그콘서트'의 1000회 특집 무대에 선다.
5일 스타뉴스 취재에 따르면 오는 19일 방송 예정인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 과거 코미디 무대에서 활약한 스타들이 대거 출동한다.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개콘' 제작진이 약 30~40명 정도의 특별 손님을 1000회 특집에 초대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면서 "곧 있을 녹화에 참여할 손님들의 출연을 확정하기 위해 세부 일정 등을 조율 중이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김미화, 김병만, 이수근, 박준형, 정종철 등은 출연을 확정한 상태다. 제작진은 이들이 '개콘' 1000회에서 큰 활약을 해 특집의 의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미화, 김병만, 이수근, 박준형, 정종철 등은 현재 코미디 무대를 떠나 각자 활동을 하고 있는 상태. 특히 김병만, 이수근, 박준형, 정종철은 과거 '개콘'을 KBS 간판 코미디 무대로 만드는데 혁혁한 공을 세웠던 만큼 이들의 추억의 개그도 다시금 1000회 무대에서 부활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개콘' 1000회는 오는 19일 방송될 예정이다. 세대를 아우르는 개그와 공연이 더해진 콘서트로 꾸며진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잔뜩 찡그린 기안84..한혜진".."무슨 일?
- 효민 "최근에 있었던 일 때문에.." 무슨 일?
- "'버닝썬 화장품' 여배우, 눈 풀린 채 사람들 때려"
- 아오이 소라, 쌍둥이 출산..남편 반응은?
- 정은채 '버닝썬 여배우' 루머에 팬들 반응
- 뉴욕의 상징이 선택한 얼굴..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진 영상으로 BTS 컴백 기념 | 스타뉴스
- "내 계좌로 받으라 했다"..박나래·전 매니저, 이번엔 횡령 의혹 '진흙탕 공방' [스타이슈] | 스타
- "엄마 아빠보다 큰 지온"..엄태웅♥윤혜진, 발리에서 행복 | 스타뉴스
- '동상이몽2' 전태풍, 딸 혼자 뒀었나..허재 "美면 감옥갈 일" 발끈 [별별TV] | 스타뉴스
- '아기맹수' 김시현, '환승연애4' 박지현과 친분 "언니 계정 풀렸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