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현숙 "최양락, 첫아들 유전자 검사 요구했다" 해투4 [결정적장면]

뉴스엔 2019. 4. 26. 06: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팽현숙이 첫아들 출산할 때의 남편 최양락 만행을 폭로했다.

4월 25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4'에서는 첫아들 출산 당시를 회상하는 팽현숙의 모습이 담겼다.

팽현숙은 "첫아들을 낳았을 때 최양락 씨는 술에 취해 오지도 않았다"고 말을 꺼내 좌중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팽현숙은 "내가 첫아들을 잘생기게 낳아놨더니 최양락 씨가 한강까지 가서 울었다. 자신과 안 닮았다더라"라고 덧붙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지연주 기자]

개그우먼 팽현숙이 첫아들 출산할 때의 남편 최양락 만행을 폭로했다.

4월 25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4’에서는 첫아들 출산 당시를 회상하는 팽현숙의 모습이 담겼다.

팽현숙은 “첫아들을 낳았을 때 최양락 씨는 술에 취해 오지도 않았다”고 말을 꺼내 좌중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팽현숙은 “내가 첫아들을 잘생기게 낳아놨더니 최양락 씨가 한강까지 가서 울었다. 자신과 안 닮았다더라”라고 덧붙였다.

팽현숙은 “결국 최양락 씨가 유전자 검사까지 요구했다. 나는 완전히 당당했다. 내가 만난 남자는 오직 최양락 씨뿐이었다”고 설명해 방송에 웃음을 더했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4’ 캡처)

뉴스엔 지연주 playing@

10년간 찍소리 못하던 C양, 톱스타 여친 되더니 갑질 구설 나쁜X [여의도 휴지통] 베네수엘라 출신 모델, 1300만명 열광한 비키니 몸매[파파라치컷] 소유 비키니 앞태+뒤태, CG로 만진듯 독보적 S라인[SNS★컷]미국선 앵커 몸매가 이정도? 비키니 입고 서핑 삼매경[파파라치컷]밥블레스유 이영자 집 공개, 쇼룸 뺨치는 럭셔리 하우스 문화충격 [어제TV]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