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컴백' 오마이걸, 천진난만한 소녀들의 플레이 타임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오마이걸이 천진난만한 소녀들의 매력을 발산했다.
오마이걸이 '나일론' 5월호 화보 촬영을 통해 5월 초 컴백을 알린다.
이번 화보에서 오마이걸은 실뜨기 놀이, 종이컵 전화기 등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놀이를 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쉴 새 없이 웃음이 쏟아지는 오마이걸 소녀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긴 추가 화보 컷은 '나일론' 5월호 지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이 천진난만한 소녀들의 매력을 발산했다.
오마이걸이 '나일론' 5월호 화보 촬영을 통해 5월 초 컴백을 알린다.
이번 화보에서 오마이걸은 실뜨기 놀이, 종이컵 전화기 등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놀이를 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색색의 스티커, 앙증맞은 레터링을 활용한 메이크업 역시 잘 어울리는 모습이다.
쉴 새 없이 웃음이 쏟아지는 오마이걸 소녀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긴 추가 화보 컷은 '나일론' 5월호 지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upremez@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00여일 후면 출소..조두순 얼굴 최초 공개
- 이파니 "이혼 후 아들 4년 동안 다른 사람 손에서 자랐다"
- 이승윤, '자연인' 수입 공개 "윤택과 출연료 같냐고?"
- "정준영·최종훈 등 5명이 성폭행하는 소리 녹음"
- 승리, 단톡방서 최종훈 무시 "니가 뭔데 좋다 싫다야?"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
- '이은성♥' 서태지 10살 딸 공개했다 "사춘기, 문 쾅 닫고 들어가" …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눈·코 이어 양악 수술까지 욕심 "♥남친이 못…
- 168cm·39kg 오드리 헵번, 암수술 당시 뱃속에 점액이 가득..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