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학력고백 "난 고졸..한예종 졸업 못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제훈이 '고졸'이라고 밝혔다.
지난 11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트래블러'에서는 이제훈과 류준열의 쿠바 여행기가 그려졌다.
이날 이제훈은 류준열에 "왜 배우가 됐냐"고 물었다.
이어 이제훈은 류준열에 "졸업은 했냐?"고 물었고 류준열은 "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제훈이 '고졸'이라고 밝혔다.
지난 11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트래블러'에서는 이제훈과 류준열의 쿠바 여행기가 그려졌다.
이날 이제훈은 류준열에 "왜 배우가 됐냐"고 물었다. 류준열은 "고3까지 공부하다 수능 한 달 남겨놓고 진로를 틀었다. 재수할 때 영화를 하루에 세편씩 봤다. 형이 다닌 한예종도 시험봤다”고 답했다.
이어 이제훈은 류준열에 “졸업은 했냐?”고 물었고 류준열은 “했다”고 말했다. 이에 이제훈은 "나는 졸업 못 했어. 고졸이야”라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제훈은 “1학년 마치고 군대 가려고 했는데 바로 일을 시작해서 학교 갈 틈이 없었다”면서 “근데 처음엔 1~2년 해보고 안 되면 군대 갔다 와서 다시 공부해야지라고 생각하고 시작했다. 그런데 배우 일이라는 게 1~2년 가지고 되는 게 아니었다. 3년 정도 지나고 나서야 깨달았다. 진짜 내가 원하는 일을 하려면 뒤를 돌아보면 안된다는 것. 무조건 올인해야 하더라”고 설명했다.
한편 '트래블러'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 JTBC 방송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연예인출신 박수무당, '신내림 굿' 수천만원대 사기
- 미달이 김성은 "광고만 30여 편..8살에 아파트 샀다"
- 故장자연 증인 윤지오 "교통사고 2회, 신변 위협받았다"
- [단독]정준영-승리-최종훈, 지상파 3사 출연정지
- 최민수 "보복운전 혐의 사실NO..시시비비 가릴것"
- [단독] 정해인, 넷플릭스 요리 토크쇼 ‘주관식당’ 게스트 출격 - 스타투데이
- 군 면제 이슈 나인우, ‘제발회’ 침묵속... 팬카페 지지는 업↑[MK 포토앨범] - 스타투데이
- [가요소식] 에스파, 3월 서울 앙코르 콘서트로 KSPO돔 입성
- 양익준·이쿠타 토마 주연 ‘고백’ 2월 개봉[공식] - 스타투데이
- [단독] TEO·넷플릭스, 최강록·문상훈 요리 토크쇼 ‘주관식당’ 론칭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