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최민환, 처이모들 등장에 진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살림남2' 삐쳐있던 장인을 한방에 풀어준 최민환의 특급 대처는 무엇일까.
이모들은 고생 끝에 좋은 집으로 이사한 장인에게 "기특하다"고 격려하는가 싶더니, 곧 사위인 민환 앞에서 장인의 흑역사를 공개해 진땀을 빼게 했다.
장인으로 하여금 자리를 피하게 만든 율희 이모들의 말이 무엇이었는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민환은 이모들이 돌아간 후 장인의 삐친(?) 마음을 풀어주기 위해 특급대처를 해 가정의 평화를 되찾았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살림남2' 삐쳐있던 장인을 한방에 풀어준 최민환의 특급 대처는 무엇일까.
10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최민환 가족이 처가 집들이에 참석한 이야기가 그려진다.
앞선 촬영에서 최민환의 장인과 장모는 새롭게 이사한 집에서 집들이를 열었다. 최민환 부부와 재율이는 물론이고 이제껏 한번도 공개되지 않은 율희의 이모들까지 참석했다고 하는데, 이모들은 첫 등장부터 심상치 않은 포스를 보여 눈길을 모았다.
이모들은 고생 끝에 좋은 집으로 이사한 장인에게 "기특하다"고 격려하는가 싶더니, 곧 사위인 민환 앞에서 장인의 흑역사를 공개해 진땀을 빼게 했다. 이모들의 계속되는 팩트폭격에 장인은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했는데, 결국 장인은 자리를 피해 도망까지 갔다는 후문.
장인으로 하여금 자리를 피하게 만든 율희 이모들의 말이 무엇이었는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민환은 이모들이 돌아간 후 장인의 삐친(?) 마음을 풀어주기 위해 특급대처를 해 가정의 평화를 되찾았다고. 현명한 사위 최민환의 대처는 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율희네 가족들은 과거를 회상하며 눈시울이 붉어져 민환까지 숙연해졌다고 하는데,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저녁 8시 55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KBS]
살림남2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투약 걸린 탑★ ? 거짓말 탐지기까지
- 남성편력 유명한 AV 배우가 선택한 남자
- 이래서 스타들이 몰래 연애만 합니다
- 34살 연하 부인 사이에서 득남한 69세 배우
- 록밴드 휩쓴 인도네시아 쓰나미 동영상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