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싫어하는 방법' NCT 재민·김지인, 계약 연애 시작..결말은? [M+TV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너를 싫어하는 방법' NCT 재민과 김지인이 가짜 연애를 시작한다.
JTBC4 단막극 '너를 싫어하는 방법'이 지난 1일 첫방송됐다.
2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너를 싫어하는 방법' 2회에서 미리는 은태를 '싫어하는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하지만 마음처럼 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다.
한편 '너를 싫어하는 방법'은 엔씨소프트 버프툰 원작으로 JTBC 디지털 스튜디오와 엔씨소프트가 기획과 제작을 공동으로 맡은 단막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스타 김솔지 기자] ‘너를 싫어하는 방법’ NCT 재민과 김지인이 가짜 연애를 시작한다.
JTBC4 단막극 ‘너를 싫어하는 방법’이 지난 1일 첫방송됐다. NCT 재민과 웹드라마 ‘한입만’ 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지인이 열연을 펼쳐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방송이 끝난 직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0대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회에서는 대학 신입생이 된 미리(김지인 분)가 시니컬하기로 소문난 대강(NCT 재민 분)과 조별 과제를 해야하는 난관에 부딪혔다. 카페 알바로 일하던 미리는 스케치북 속에서 튀어나온듯한 이상형 은태(이종원 분)를 만나게 되고 고백하려고 마음먹었다.
하지만 곧 카페에 나타난 절친 다솜(김유진 분)이 은태의 여자친구라는 충격적 사실을 알게 됐다. 그리고 미리는 다솜에게 이를 숨기기 위해 대강과 계약연애를 시작했다. 방송 말미에는 은태가 다솜과 헤어졌다는 2회 예고가 공개돼 어떤 결말을 만들어 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2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너를 싫어하는 방법’ 2회에서 미리는 은태를 ‘싫어하는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하지만 마음처럼 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다. 미리와 대강은 처음에는 거짓말로 가짜 연애를 시작하지만, 함께 시간을 보내는 둘 사이에 조금씩 이상한 기류가 피어난다.
한편 ‘너를 싫어하는 방법’은 엔씨소프트 버프툰 원작으로 JTBC 디지털 스튜디오와 엔씨소프트가 기획과 제작을 공동으로 맡은 단막극이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효민, SNS서 볼륨감 넘치는 수영복 자태 발산
- 강다니엘, 근황 공개..모델 못지않은 프로페셔널
- 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200' 111위..29주 연속 차트 진입
- 탑, 병가 특혜 의혹..징검다리 휴일 9일→증빙자료는 無
- 승리 단톡방 멤버들, '윤 총경' 존재 모두 알았다
- 정청래 '기습 합당' 발표에 당 발칵 ″독단″ ″이러려고 최고위원 됐나″
- 트럼프 ″영구·전면적 그린란드 접근권 확보 협상″
- 10년 만에 국회 찾은 박근혜 ″단식 멈춰 달라″…장동혁 ″더 큰 싸움 위해 중단″
- ″한국, 쿠팡 차별적 대우″…투자사 2곳, 미국 정부에 조사 요청
- 오스카도 눈앞에...케데헌 주제가·애니메이션상 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