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성형 지적 누리꾼과 설전.."안검하수 한 게 죄입니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구하라가 성형 수술 의혹을 제기한 누리꾼과 설전을 벌였다.
조금 달라진 듯한 외모에 한 누리꾼은 "구하라. 쌍수(쌍꺼풀 수술) 왜 다시 했음"이라고 댓글을 달았고 구하라는 직접 "안검하수 한 게 죄입니까?. 증세가 있으니 했겠죠?"라고 반박했다.
또 다른 누리꾼도 "눈 (수술) 안 했을 때가 더 예쁜데"라고 지적하자 구하라는 "그렇죠. 그렇게 봐주시면 고맙겠다"고 댓글을 달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구하라가 성형 수술 의혹을 제기한 누리꾼과 설전을 벌였다.
구하라는 지난달 3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본 도쿄걸스 컬렉션 런웨이 대기실에서 찍은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조금 달라진 듯한 외모에 한 누리꾼은 “구하라. 쌍수(쌍꺼풀 수술) 왜 다시 했음”이라고 댓글을 달았고 구하라는 직접 “안검하수 한 게 죄입니까?. 증세가 있으니 했겠죠?”라고 반박했다. 또 다른 누리꾼도 “눈 (수술) 안 했을 때가 더 예쁜데”라고 지적하자 구하라는 “그렇죠. 그렇게 봐주시면 고맙겠다”고 댓글을 달았다.
이후 구하라의 외모를 지적하는 누리꾼과 구하라의 팬들의 설전이 벌어졌고 구하라는 결국 해당 게시물을 삭제했다.
한편, 구하라가 주장한 안검하수(눈꺼풀 처짐)는 위눈꺼풀을 올리는 근육이 선천적 또는 후천적으로 힘이 약해서 위눈꺼풀이 아래로 처지는 현상이다. 쌍꺼풀 수술, 눈매교정 수술 등 수술을 통해 치료 가능하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결별하더니 결국..상상도 못한 근황
- 인교진♥소이현, 딸기뷔페 차렸다..난리
- 승리, '성관계 영상'에 또 아이돌이 '충격'
- 마마무 소감 말하는데..민폐 끼친 신인그룹
- "고위간부가 성추행" 이매리, 돌연 침묵 의심
- 한혜진, 전현무 등장에 제작진 향해 육두문자 폭주 [종합]
- 한가인, 고급 외제차 플렉스…“전액 현금 일시불로 구매”
- 선우용녀 “자기가 바람 펴놓고…미친 X이네” 분노 (영업비밀)[TV종합]
- 한지민, 남중 축구부 감독과 무슨 사이? 놀라운 관계 밝혀졌다 (틈만 나면,)
- 주병진♥신혜선 스킨십까지 자연스럽네…난리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