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큐리언 도마, '국민 도마'라 불리며 화제..얼마나 좋길래

이유현 2019. 3. 30. 11:5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에피큐리언]
미국 프리미엄 도마 브랜드 에피큐리언이 제조한 '에피큐리언 도마'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다.

에피큐리언 도마는 미국 위생규격 인증서비스 NSF 인증을 받은 미국 직수입 상품으로, 특히 일반 플라스틱 도마와 달리 친환경 나무 재질로 만들어져 세균과 곰팡이균으로부터 안전하다. 실제 에피큐리언에 따르면 제품의 항균시험 테스트 결과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이 99.9%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김치 등 색깔이 강한 음식을 올려놓아도 색이 바래지 않으며 열 저항력이 176도로 뛰어나 냄비받침 등 기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 양면을 모두 활용할 수 있어 한 개의 도마를 2개의 제품처럼 쓸 수 있다고 알려졌다.

해당 제품은 미국뿐 아니라 우리나라에서도 '이유식 전용 도마', '국민 도마' 등으로 불리며 주부들 사이 인기를 끌고 있다.

크기는 소·중·고·특대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구매는 롯데홈쇼핑 등에서 가능하다.

[디지털뉴스국 이유현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