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승리, 발렌시아 구단주 딸이랑 무슨 관계?.. "혼란스럽다"

김창성 기자 2019. 3. 24. 0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매매 알선, 마약 투약 의혹 등 각종 구설수에 휘말린 전 빅뱅 멤버 승리가 이번에는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 발렌시아 CF 구단주인 피터 림의 딸 킴 림과의 관계가 부각돼 관심이 집중됐다.

특히 이 사건이 보도되기 전 승리는 발렌시아 구단주 딸인 킴 림에 전화를 걸었다는 것이 알려졌다.

이에 대해 킴 림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승리가 받는 성매매 알선 혐의와 관련해 함께 언급되는 상황에 억울함을 호소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서울지방경찰청에서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 조사를 받은 후 귀가하는 승리의 모습. /사진=뉴시스 김진아 기자
성매매 알선, 마약 투약 의혹 등 각종 구설수에 휘말린 전 빅뱅 멤버 승리가 이번에는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 발렌시아 CF 구단주인 피터 림의 딸 킴 림과의 관계가 부각돼 관심이 집중됐다.

반면 당사자인 킴 림은 승리와 엮이는 상황에 당혹감을 드러내며 불쾌해 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 고 싶다’에 따르면 승리는 2015년 12월6일 밤 11시38분쯤 지인들이 속한 단체방에서 “B씨가 원하는 대로 다 해주고 아레나 메인 잡고 대만에서 손님이 온 모양이다”, “여자는? 잘 주는 애들로” 등의 대화를 주고받아 성매매 알선 의혹을 받았다.

특히 이 사건이 보도되기 전 승리는 발렌시아 구단주 딸인 킴 림에 전화를 걸었다는 것이 알려졌다.

이에 대해 킴 림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승리가 받는 성매매 알선 혐의와 관련해 함께 언급되는 상황에 억울함을 호소했다. 그는 “승리는 몇 가지 이상한 질문을 하고 전화를 끊었으며 왜 내게 전화를 걸었는지 모르겠다. 내가 왜 이 사건에 휘말렸는지 의문이며 통화 후 굉장히 혼란스러웠다”고 말했다.

이어 “승리의 변호사가 입장문을 발표했는데, 내용을 보니 승리가 내게 다른 여자들(승리 주장에 따르면 성매매 여성이 아닌)과 함께 놀 수 있도록 파티를 주선했다고 돼 있었다”며 “2015년 12월9일에 나는 내 싱가포르 친구들과 함께 한국에 있었고 우리는 클럽 아레나에 놀러가 승리가 VIP석을 잡아줬다. 우리는 우리끼리 논 후 자리를 떠났으며 다른 사람은 없었다”고 의혹을 부인했다.

그러면서 “나는 이 사건과 어떠한 연관도 없다”며 “나를 다시 언급하는 언론이 있다면 내 변호사로부터 연락을 받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머니S 주요뉴스]
'프로듀스 101 시즌4' 연습생 사생활 논란… 걔가 누군데?
벌꿀 2㎏ 먹다 기절… “나는 유튜버입니다”
양민석 누구?… 양현석이 YG 대표 아니었나
[영상] 넥슨 크아M, 직접 해보니… "두번 할 것 못돼"
기업 인사담당자, 입사지원서 파일 열었다가 '허걱'
승리 게이트 불똥?… 왕대륙, 기자간담회 결국 취소
[일회용컵 규제 그후] "곧 갈거예요"… '꼼수족'과 숨바꼭질
'박한별 남편' 유인석 "여자 보내라는 말, 농담이었다"
[영상] 조용히 출시된 G8, 매끈한 디자인 '어머나'
"버닝썬 의혹과는 무관"… 숀 소속사 '디씨톰', 무슨 일?

김창성 기자 solrali@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