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본색' 이루 "아빠 태진아 때문에 결혼 안 해"

뉴스엔 2019. 3. 20. 21: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진아가 아들 이루의 결혼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3월 20일 방송된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태진아, 이루 부자가 새롭게 합류했다.

자신이 운동하는 곳까지 태진아가 따라오려고 하자 이루는 "내가 그래서 결혼을 안 하는거야. 아빠가 너무 나를 좋아해서"라고 말했다.

스튜디오에서 태진아는 이루가 빨리 결혼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내면서도 대신 같이 살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태진아가 아들 이루의 결혼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3월 20일 방송된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태진아, 이루 부자가 새롭게 합류했다.

태진아와 이루는 평범한 부자 관계와 다르게 아침부터 대화가 끊이지 않았다. 자신이 운동하는 곳까지 태진아가 따라오려고 하자 이루는 “내가 그래서 결혼을 안 하는거야. 아빠가 너무 나를 좋아해서”라고 말했다.

태진아는 “사업도 잘 되시고 걱정이 없으실 것 같다. 혹시 고민 있으시냐고 남희석이 묻더라”라며 “이루가 장가를 갔으면 좋겠다고 했다. 인연이 언젠가는 나타날 거라더라. 꼭꼭 숨어 있을 거라고 했다”며 만나는 사람이 있는지 물었다.

이루는 “숨겨 놨으면 벌써 나왔겠지. 이렇게 같이 사는데”라고 대답했다.

스튜디오에서 태진아는 이루가 빨리 결혼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내면서도 대신 같이 살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사진=채널A '아빠본색'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집사부일체’ 박진영 8년째 살고있는 집 공개, 농구장+헬스장인줄[결정적장면]티아라 효민, 비키니 입고 섹시 각선미 노출 ‘군살 없이 늘씬’[SNS★컷]머라이어 캐리, 콘서트서 수영복입고 드러낸 몸매 자신감[포토엔]채은정 역대급 노출, 손바닥 비키니로 간신히 가린 몸매[SNS★컷]클라라 81억원 초호화 신혼집, 69억원 대출 받은 이유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