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키스 패밀리' 황우슬혜 "영화 위해 2년 동안 그림 공부..소중한 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썬키스 패밀리'의 황우슬혜가 영화를 위해 그림 공부를 했다고 밝혔다.
19일 오후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 '썬키스 패밀리' 언론시사회에 이어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썬키스 패밀리'는 엄마와 아빠가 사랑을 나누는 소리를 가족의 행복으로 생각하던 9살 진해(이고은)와 그 가족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썬키스 패밀리'는 오는 27일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영화 ‘썬키스 패밀리’의 황우슬혜가 영화를 위해 그림 공부를 했다고 밝혔다.
19일 오후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 ‘썬키스 패밀리’ 언론시사회에 이어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썬키스 패밀리’는 엄마와 아빠가 사랑을 나누는 소리를 가족의 행복으로 생각하던 9살 진해(이고은)와 그 가족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황우슬혜는 극 중 준호(박희순)의 옆집으로 이사를 온 화가 미희 역을 맡는다. 화가를 연기하는데 대해 황우슬혜는 “감독님이 정말 훌륭한 화가 선생님을 소개시켜주셨다. 1년 동안 배우고, 나 혼자서도 열심히 그려봤다. 2년 동안 그렇게 (연필로 하는) 스케치를 연습했는데 감독님이 갑자기 물감을 사용하라고 해서 깜짝 놀랐다. 그렇지만 그림을 많이 배운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썬키스 패밀리’는 오는 27일 개봉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종훈, 음주 적발 후 승리와 클럽行..반성이 너무 늦었다
- "호화를 그딴식으로 누리냐"..장재인, 정준영 향한 일침?
- 유명 女 트로트 가수 남동생 구속.. "무명가수 상대로 5000만원 편취"
- 장범준 아내 송승아, SNS 속 눈부신 미모+가족 ♥
- "뒷모습도 예뻐".. '결혼' 김상혁, 예비신부는 얼짱 출신 송다예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
- 박나래, 55억 집 도난 후 새 집 공개…남자 방문에 누리꾼들 환호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