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이상화, 열애 인정 "5~6개월 전부터 호감 갖고 만나는 중" [공식입장]

장진리 입력 2019. 3. 16. 18:17 수정 2019. 3. 16. 18: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남-이상화가 열애설을 인정했다.

이상화 소속사 본부이엔티 측은 "양측 확인결과 두 사람은 최근 5~6개월 전부터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던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강남과 이상화는 16일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오면서 핑크빛 열애가 알려졌다.

양측 확인결과 두사람은 최근 5~6개월 전부터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진리 기자] 강남-이상화가 열애설을 인정했다. 

이상화 소속사 본부이엔티 측은 "양측 확인결과 두 사람은 최근 5~6개월 전부터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던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이상화 측은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 앞으로 잘 지켜봐주시기 바란다"고 두 사람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강남과 이상화는 16일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오면서 핑크빛 열애가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해 '정글의 법칙 인 라스트 인도양', '한집살림' 등에 함께 출연하면서 친분을 쌓았다.

'한집살림'에 함께 출연할 당시에는 강남의 '양아버지' 태진아가 이상화를 며느리감으로 점찍으며 "강남은 여자친구 하나도 없어. 하나 있었는데 1년 전에 헤어졌어"라고 어필하기도 했다. 또한 두 사람의 궁합을 봐준 역술인은 "둘 사이는 한 번 엮이면 끊어지기 쉽지 않다"고 예언해 두 사람의 끈끈한 연을 엿보게 했다. 

한편 일본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강남은 힙합 그룹 M.I.B 출신이다. 본명은 나메카와 야스오다. 4차원 예능 캐릭터로 MBC '나혼자 산다', '세바퀴'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색다른 예능감을 발휘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는 태진아와 함께 트로트 가수로 활약 중이다. 

이상화는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다. 2010년 밴쿠버 올림픽, 2014년 소치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고 지난해 열린 2018 평창 올림픽에서는 감동의 은메달로 전 국민을 감동시켰다. 최근에는 추성훈, 광희 등이 속한 본부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맺어 화제를 모았다. 

다음은 본부이엔티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본부이엔티 입니다.

본사 소속 스케이트 선수 이상화와 가수 강남군과의 열애설에 대한 공식입장 입니다.

양측 확인결과 두사람은 최근 5~6개월 전부터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있는 사이임으로 앞으로 잘 지켜봐주시기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감사합니다./mari@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