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中 행사장 포착, 시선강탈 황금 원피스[룩@차이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별에서 온 그대'의 한류스타 전지현이 중국 행사장에 등장했다.
8일 중국 시나연예는 전날인 8일 전지현이 난징에서 열린 한 화장품 브랜드 행사에 참석했다고 보도했다.
그간 한류스타들은 중국내 한국 콘텐트 및 연예인 기용을 금하는 정책으로 중국 나들이에 어려움을 겪어왔다.
그러나 지난해말 송혜교가 중국 상하이를, 올해 전지현이 난징을 찾는 등 대형 스타들의 행사 참석을 위한 중국 방문이 이어지며 한한령이 완화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 '별에서 온 그대'의 한류스타 전지현이 중국 행사장에 등장했다.
8일 중국 시나연예는 전날인 8일 전지현이 난징에서 열린 한 화장품 브랜드 행사에 참석했다고 보도했다.
이날 전지현은 대형 쇼핑몰에서 열린 브랜드 행사에 모습을 드러냈다. 금빛 원피스 차림에 트레이드 마크인 긴 생머리를 늘어뜨리고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풍겼다.
이날 쇼핑몰은 전지현을 보기 위해 몰려든 중국 팬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한 네티즌은 전지현을 보려는 인파 때문에 줄이 지하철역까지 이어졌다고 당시 상황을 전하기도 했다.
그간 한류스타들은 중국내 한국 콘텐트 및 연예인 기용을 금하는 정책으로 중국 나들이에 어려움을 겪어왔다. 그러나 지난해말 송혜교가 중국 상하이를, 올해 전지현이 난징을 찾는 등 대형 스타들의 행사 참석을 위한 중국 방문이 이어지며 한한령이 완화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해 1월 둘째를 출산한 전지현은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중국 시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