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음악' 박정민 "'사바하', 스스로 가치 있는 영화라 생각해"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정민이 영화 '사바하'에 대해 스스로 가치 있는 영화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는 "앵글이나 미술이 최근 한국영화에서 보기 힘든 새로운 노력을 시도했다. 그 점에 있어서 제 스스로 '사바하'는 꽤 가치있는 영화라고 생각한다. 그런 걸 많은 분들이 알아주셨으면 하는 마음 때문에 영화에 대한 기대가 컸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정민이 영화 '사바하'에 대해 스스로 가치 있는 영화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는 자신이 출연한 영화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기대감을 드러냈다.
26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 FM4U(서울·경기 91.9MHz) 'FM영화음악 정은채입니다'에서는 영화 '사바하'(감독 장재현)에 출연한 박정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정민은 "'사바하' 개봉 전에 걱정을 많이 했다. 모든 영화를 다 아끼긴 하지만 유독 애정이 가는 영화다. 홍보도 열심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장재현) 감독님을 보면 짠한 게 있다. 그래서 더 열심히 했다. 개봉하고 나면 괜찮아질 거라고 생각했는데, '사바하'는 개봉하고도 애를 먹인다. 신경이 계속 쓰인다. 하루에 5분 정도 신경 쓰이게 만드는 영화인 것 같다"고 말했다.

박정민은 '사바하'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앵글이나 미술이 최근 한국영화에서 보기 힘든 새로운 노력을 시도했다. 그 점에 있어서 제 스스로 '사바하'는 꽤 가치있는 영화라고 생각한다. 그런 걸 많은 분들이 알아주셨으면 하는 마음 때문에 영화에 대한 기대가 컸었다"고 설명했다.
그는 "제가 약간 몸도 안 좋고, 정신적으로 지쳐있을 때 저를 세워주는 영화였다. 그리고 저를 세워준 사람들(스태프, 동료 배우 등)이었다. 그래서 우리 영화는 새롭고 좋다. 좋은 영화가 될 것 같아는 기대감이 있었다"고 강조했다.
박정민은 "한명의 관객으로 봤을 때 저희 영화는 용기있는 영화라고 생각했다. 한국 영화에서 종교를 다루는 영화를 만들기 쉽지 않았는데,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달라붙는 게 쉽지 않았을 것이다. 그런데 모두 용기를 내서 참여했다. 저희는 특정 종교를 비하하는 영화는 아니다. 저는 종교를 소재로 다루는 이 영화과 꽤나 용기 있는 선택이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박정민은 '사바하'를 두 번 보고 슬프게 다가왔다고 털어놨다. 그는 "홍보성 멘트가 아니라 저도 그랬고, 제 주변 사람들도 그랬다. 두 번 보니까 더 재밌었다. 한 번 믿어 보라. 두 번 보니까 영화가 더 슬프게 다가왔다. 한 번 봤을 때 이야기는 알았고, 두 번째 볼 때 인물들이 쓸쓸하게 보였다"고 했다.
박정민은 "제가 '사바하' 속에서 정재 선배님과 많은 신을 하지 않는다. 같이 할 때 너무 좋았다. 선배님이 편하게 해주셨다. 동료 배우로 대해주셔서 연기하기 편했다. 사실 영화에서 많이 못 만나서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다른 영화를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다. 선배님을 사랑하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사바하'는 신흥 종교 집단을 쫓던 박목사(이정재 분)가 의문의 인물과 사건을 마주하게 되며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로 지난 20일 개봉했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빅뱅 승리 성접대 의혹까지..YG 실제 반응은?
- "클라라 남편, 신혼집 85% 대출" 대체 얼마길래?
- '피땀눈물' 표절? BTSvs베르나르 포콩 '파장'
- 송중기·송혜교 부부, 느닷없는 이혼설
- 박한별 남편, 승리 사업 파트너였다니..
- 방탄소년단 진, K팝 최고 반전 매력 아티스트 1위 | 스타뉴스
- "It's my new house! 이사했어요" 방탄소년단 뷔, 컴백 앞두고 구내염 달고 살 정도로 홀쭉 해진 근황 |
- "빌런도 괜찮아, 제2의 덱스는.." 최미나수 '빌런 논란' 뒤에 숨은 진심 [★FULL인터뷰] | 스타뉴스
- '가장 섹시한 남성' 방탄소년단 정국, 자기관리 끝판왕 '운동광' | 스타뉴스
- 남창희·이서준·영제이, 오늘(22일) 세 커플 나란히 결혼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