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타임머신] 2002년, 이소라-이현우의 감성 폭발 듀엣무대 'I don't know why'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소라와 이현우의 2002년 듀엣 무대가 '타임머신TV'에 공개됐다.
17년 전 무대이지만, 전혀 시대에 뒤떨어진 느낌이 없는 명품 가수들의 목소리가 귀를 즐겁게 한다.
'난 행복해', '청혼', '바람이 분다' 등 수많은 히트곡을 가지고 있는 가수 이소라는 1990년대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최근 BTS 슈가, 에픽하이 타블로와 협업한 신곡 '신청곡'으로 차트를 휩쓸며 '신세대'와도 완벽한 조화를 자랑하는 음악성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소라와 이현우의 2002년 듀엣 무대가 ‘타임머신TV’에 공개됐다. 17년 전 무대이지만, 전혀 시대에 뒤떨어진 느낌이 없는 명품 가수들의 목소리가 귀를 즐겁게 한다.
해당 영상은 2002년 12월 26일 방송된 MBC 송년특집 ‘수요예술무대’의 한 장면이다. 감성을 자극하는 반주와 함께 이소라와 이현우가 함께 무대에 올라 ‘I don’t know why’를 부른다. 두 사람이 주거니 받거니 하는 아름다운 목소리 속에 2002년 송년의 밤이 깊어갔다.



‘난 행복해’, ‘청혼’, ‘바람이 분다’ 등 수많은 히트곡을 가지고 있는 가수 이소라는 1990년대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최근 BTS 슈가, 에픽하이 타블로와 협업한 신곡 ‘신청곡’으로 차트를 휩쓸며 ‘신세대’와도 완벽한 조화를 자랑하는 음악성을 보여줬다.
가수 이현우 역시 1991년 데뷔 이후 지금까지 가수는 물론 뛰어난 연기력까지 선보이며 폭넓은 활동 중이다. 2019년 봄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iMBC 이예은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궁민남편' 안정환, 축구 국가대표 이어 쿵후 도전.. '학권법' 정체는?
- '전지적 참견 시점' 세븐틴 매니저, "신뢰하는 멤버 승관, 불안한 멤버 민규"
- 빅스 라비, 'R.OOK BOOK' 오피셜 포토 공개.. 스웩 넘치는 파격 변신 '기대 UP'
- '선을 넘는 녀석들' 김영옥이 전한 #광복 #6.25전쟁 #이산가족상봉.. 안방극장 울렸다
- 베리베리, 직접 제작한 '불러줘' DIY 뮤직비디오 공개.. 팬들과 특별 상영회 성료
- '복면가왕' 세븐틴 승관X도겸, '아주 NICE'한 댄스 시범.. '느낌 아니까!'
- '韓 가수 최다 3억 뷰' 방탄소년단, 'Not Today' M/V 3억 뷰 돌파.. 통산 9번째
- '슬플 때 사랑한다' 지현우X류수영X박하나의 美친 연기, 시청률+화제성 모두 잡았다
- '내 사랑 치유기' 소유진, 연정훈에 "오빠를 좋아하나 봐요" 관계 변화 생기나?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