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을넘는녀석들' 유병재, 누나 문근영 '매너 손'..'뽈빨간 병재'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 유병재가 누나 문근영의 '매너 손'에 심쿵한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오는 23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MBC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연출 정윤정)에서는 문근영과 유병재의 강화도 보충수업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강화도부터 제주도까지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들 '배려남매' 문근영과 유병재의 모습은 오는 23일 방송되는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 유병재가 누나 문근영의 ‘매너 손’에 심쿵한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오는 23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MBC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연출 정윤정)에서는 문근영과 유병재의 강화도 보충수업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주 문근영은 강화도 여정의 보충수업을 위해 유병재와 ‘전등사’ 찾아 설렘 가득한 ‘남매케미’를 보여줘 시청자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그런 가운데 두 사람이 두 번째 보충수업 장소로 향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운전대를 잡은 문근영과 그녀의 옆에서 수줍은 미소를 띤 유병재의 모습이 담겨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어 문근영이 깜짝 놀란 표정으로 조수석에 앉은 유병재 앞으로 손을 내민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문근영이 운전을 하던 중 급정거를 하는 돌발 상황에 놓이자 유병재를 보호하기 위해 자동반사적으로 매너 손길을 발동, 멋진 누나의 면모를 보여 준 것. 유병재는 깜박이도 없이 훅 들어오는 문근영의 손길에 얼굴을 붉히며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두 번째 탐사지에 도착한 문근영이 ‘설명요정’ 유병재에게 “선생님! 질문 있습니다!”라며 돌발 질문을 한 모습으로, 과연 유병재가 문근영의 질문에 제대로 설명을 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강화도부터 제주도까지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들 ‘배려남매’ 문근영과 유병재의 모습은 오는 23일 방송되는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현무-설민석-문근영-유병재-다니엘 린데만의 발로 터는 ‘한반도’ 탐사 여행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은 오는 23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네이버에서 한국경제 채널 구독하기<자세히 보기>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참시' 박성광, 매니저 품에 안착한 광복이..아련한 눈빛
- 클릭비 김상혁, 6세 연하 여자친구와 4월 7일 결혼.."다른 멤버들도 가자!"
- 흉기든 부산 편의점 강도, '무술 6단' 시민에 맨손 제압 당해
- '나 혼자 산다' 한혜진, 하와이 전통춤 도전(feat.몸 따로 마음 따로)
- "모태솔로의 심쿵 반전"..'진심이 닿다' 이동욱, 유인나에 기습 고백
- "대치라이드 끝판왕"…강남 학원가에 등장한 캠핑카 '논란'
- 박현주 미래에셋 회장 “스페이스X 투자금, 글로벌 M&A에 재투자”
- 17억 집 사는데 대출 6억 나온다?…이유 뭔가 봤더니 [돈앤톡]
- 벼락거지 공포에 우르르…국민 1명당 주식계좌 2개 굴린다
- "삼전·하이닉스 내일 또 큰 거 온다"…개미들 '두근두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