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 신우 "B1A4 시절 긴머리+안경 불편했다, 머리채 잡힌 적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B1A4 멤버 신우가 신인 시절 긴머리와 안경이 불편했다고 밝혔다.
2월 19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B1A4 신인시절을 회상하는 신우의 모습이 담겼다.
MC 산다라박은 "신우 씨의 긴 머리와 안경이 B1A4를 널리 알리지 않았냐. 그런데 실제로는 불편했다고 들었다. 사실인가?"라고 물었다.
신우는 "맞다. B1A4가 댄스그룹이다 보니까 긴머리와 안경이 춤출 때 무척 불편하다"고 토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지연주 기자]
그룹 B1A4 멤버 신우가 신인 시절 긴머리와 안경이 불편했다고 밝혔다.
2월 19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B1A4 신인시절을 회상하는 신우의 모습이 담겼다.
MC 산다라박은 “신우 씨의 긴 머리와 안경이 B1A4를 널리 알리지 않았냐. 그런데 실제로는 불편했다고 들었다. 사실인가?”라고 물었다. 신우는 “맞다. B1A4가 댄스그룹이다 보니까 긴머리와 안경이 춤출 때 무척 불편하다”고 토로했다.
신우는 “일본 활동 당시 팬분들이 몰린 적 있었다. 그때 술 취한 남성분이 내 머리채를 휘어잡은 적도 있었다”고 밝혀 좌중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신우는 “활동 끝나고 집으로 돌아갔을 때 실핀을 뽑으며 스스로 수고했다고 토닥인 적 많다”고 덧붙여 방송에 웃음을 더했다. (사진=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캡처)
뉴스엔 지연주 playing@
▶‘김지훈 열애설’ 윤호연 아나, 풍만한 비키니 자태 깜짝[SNS★컷] ▶문가비, 가슴 훅파인 밀착 수영복 자태 ‘글래머 몸매 끝판왕’[SNS★컷] ▶‘전현무♥’ 한혜진 속옷 화보, 군살 제로 황홀 S라인[SNS★컷] ▶아내의맛 김민, LA 베벌리힐스 럭셔리 집 공개 ‘입이 떡’[결정적장면] ▶이수지 신혼집 공개, 서울 야경 보이는 거실부터 침실까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