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닝썬 사진공개한 디스패치 "룸에서 섹X 중" 이게 돈 벌 기회? 마약 성매매 의혹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럽 버닝썬 관계자들이 손님들의 성관계 영상을 몰래 촬영했다는 보도가 전해졌다.
디스패치는 13일 '버닝썬'의 이사로 등록된 A 이사와 MD 등이 나눈 메신저 대화 일부와 관련 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디스패치는 '버닝썬' 관계자들이 직접 찍은 몰카 영상을 캡쳐해 공개해 논란이 커지고 있다.
이어 온라인상에 공개된 버닝썬 CCTV라고 주장한 영상 등에 대해선 경찰이 내사에 착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스패치는 13일 ‘버닝썬’의 이사로 등록된 A 이사와 MD 등이 나눈 메신저 대화 일부와 관련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메신저에는 A 이사가 “룸봐라 섹X 중”이라고 하자 MC들이 “영상찍고 돈 벌 기회” “버닝에서 홍콩간다”라는 내용이 쓰여 있다.
또한, 디스패치는 ‘버닝썬’ 관계자들이 직접 찍은 몰카 영상을 캡쳐해 공개해 논란이 커지고 있다.
한편, 승리가 이사로 있었던 버닝썬은 현재 폭행, 성매매, 경찰과의 유착 관계, 마약 등 다방면으로 의혹에 휩싸였다.
이어 온라인상에 공개된 버닝썬 CCTV라고 주장한 영상 등에 대해선 경찰이 내사에 착수했다.
가수 승리는 ‘군입대’를 이유로 클럽 사내 이사를 사임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홍준선기자 hjs011@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아윤 속옷 셀카, 겉옷은 다 벗고 섹시 포즈 "헉 대박이다"..도발적인 매력 뿜
- 제시 도발, 섹시, 요염 셀카! 그녀만의 카리스마 "따라 할 수 없는 섹시 포즈 인정"
- 아유미 샤워하고 셀카? 눈빛부터 섹시 촉촉, 고급스러운 비주얼 '시선집중'
- 자유부인부터 김지영까지..베스트셀러로 본 한국인들
- "SUV 다 꿇어" 차 좋단 팰리세이드 너무 팔려서 생긴 일
- 하늘엔 의료드론·로봇이 발레파킹..'AI가 도시 컨트롤'
- 국민연금 효과? 코스피 상장사 현금배당 30조원 훌쩍
- "곧 한국 오는 F-35A 스텔스기는.." 北, 꺼낸 섬뜩한 경고
- 시세 3억원 넘게 빠졌는데도..은마아파트 올해 거래 '0'
- JY 말한 '진짜' 실력은? 빵으로 설명해본 '반도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