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태민 "데뷔 초 53kg, 지금은 김숙과 몸무게 똑같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이 몸무게를 공개했다.
태민은 2월 13일 방송된 SBS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DJ 김숙은 태민의 신보 'WANT' 속 화보 사진을 꼽으며 "진짜 몸선이 곱다"고 칭찬했다.
김숙은 "광고 나올 때 태민 씨와 이야기 했는데 나와 몸무게가 똑같더라. 놀랐다"고 말해 좌중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지연주 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이 몸무게를 공개했다.
태민은 2월 13일 방송된 SBS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DJ 김숙은 태민의 신보 'WANT' 속 화보 사진을 꼽으며 "진짜 몸선이 곱다"고 칭찬했다. 태민은 "그 사진은 여성복을 입고 찍은 사진이다. 내 몸이 여성복도 소화할 수 있어서 다양한 느낌을 주고 싶어서 그렇게 찍었다. 하이패션으로 보실 수도 있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김숙은 "광고 나올 때 태민 씨와 이야기 했는데 나와 몸무게가 똑같더라. 놀랐다"고 말해 좌중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태민은 "나도 몸무게가 똑같을 줄 몰랐다"고 덧붙였다.
DJ 송은이는 "심지어 데뷔 초에는 더 적게 나갔다는데 사실인가?"라고 물었다. 태민은 "맞다. 데뷔 초에는 53kg까지 나갔었다"고 밝혔다. (사진=SBS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캡처)
뉴스엔 지연주 playing@
▶‘동상이몽2’ 정겨운 아내 김우림, 일산미녀 미모인증 [결정적장면] ▶아내의맛 김민, LA 베벌리힐스 럭셔리 집 공개 ‘입이 떡’[결정적장면] ▶“내 모습 괴물” 故최진실 딸 최준희 루프스병 투병→응원 물결(종합) ▶클라라 화제의 신혼집 공개, 초호화 아파트서 보는 서울 야경[SNS★컷] ▶큐리, 이만큼 섹시했나? 그물 비키니 상상돼 더 아찔[SNS★컷]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