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데이트 사망사고, 무면허 십대 머스탱 인도 돌진..女 사망·男 의식불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첫 데이트 사망사고.
무면허 십대 운전자의 차량에 첫 데이트에 나선 남녀 커플 중 여성이 사망하고 남성이 의식을 잃는 비극적인 사고가 벌어졌다.
첫 데이트 사망사고 피해자 박 씨와 조 씨는 대전에 연고가 없었으며 각자의 생활 근거지인 서울(박 씨)과 경남 창원(조 씨) 중간 지점이라 이곳에서 만난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면허 십대 운전자의 차량에 첫 데이트에 나선 남녀 커플 중 여성이 사망하고 남성이 의식을 잃는 비극적인 사고가 벌어졌다.
경찰에 따르면 지난 10일 오후 2시 10분쯤 대전 중구 대흥동의 한 도로에서 A 씨(18)가 몰던 머스탱 승용차가 인도를 걷던 보행자 2명을 치었다.
이 사고로 박모 씨(28·여)가 숨지고 조모 씨(29·남)가 중상을 입어 의식이 없는 상태다. 사고 차량 운전자 A씨와 동승자 B 씨(19)도 크게 다쳐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사고 피해자 박 씨와 조 씨는 이날 첫 데이트를 즐기다 참변을 당했다고 JTBC가 전했다. 반대편 차선을 주행하던 차량이 미끄러지면서 손을 잡고 걷던 둘을 덮쳤다. 두 사람은 몇 년 전 유럽여행 중 만나 호감을 가졌고 최근 본격적으로 사귀기로 하고 이날 첫 데이트를 가진 것으로 전해졌다.
첫 데이트 사망사고 피해자 박 씨와 조 씨는 대전에 연고가 없었으며 각자의 생활 근거지인 서울(박 씨)과 경남 창원(조 씨) 중간 지점이라 이곳에서 만난 것으로 보인다.
경찰은 CCTV 확인결과 동백사거리에서 부사동쪽 1차로를 달리던 A 씨가 앞 차를 추월하기 위해 2차로로 차선을 변경하고 다시 1차로로 끼어들려고 하다가 중앙선을 침범, 반대편 인도 쪽으로 돌진해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있다.
A 씨는 지인이 임대한 차량을 빌려타다 사고를 낸 것으로 밝혀졌다. A 씨와 동승자 모두 음주상태는 아니었다.
경찰은 운전자와 피해자 상태가 호전이 되는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계획이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동아일보][☞동아닷컴 Top기사] |
[아이돌픽♥] 강다니엘 vs 박지훈, 당신의 선택은? |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첫 데이트 사망사고, 무면허 십대 차량 인도 돌진..女 사망·男 의식불명
- 안재욱 이어 김병옥도 '음주운전' 적발 "대리운전 후 주차하려다.."
- 나영석·정유미 '불륜설' 최초 유포자 입건..방송작가 소문→지라시 유포
- 정겨운 아내 김우림 "남편 이혼 사실 알고 父 눈물..이별도 생각"
- 이상화, 성형수술 전·후 외모 호불호 '확연'.."안타깝다"vs"너무 예뻐"
- 중소기업 휴가비 지원 신청, 12일 시작..근로자 20만원+기업·정부 20만원→'40만원' 지급
- 손흥민 골, 60m 질주 후 쐐기..현지 팬 "이미 토트넘 레전드" 환호
- 진지희, '올 A' 성적표 공개..과탑의 공부 비결은?
- 안재욱 음주운전, 잠잤지만 다음날 딱!..소주1병, 최소 4시간 자야
- 배현진 "한국당 전당대회, 아침 식은 밥 먹은 듯 해치워선 안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