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 '트랩' 비서 이주빈, 이서진 아내-아들 해친 범인? '의문' [결정적장면]

뉴스엔 2019. 2. 10. 06: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서진 비서 이주빈에게 의문이 실렸다.

2월 9일 첫방송 된 OCN 주말드라마 '트랩' 1회 (극본 남상욱/연출 박신우)에서 강우현(이서진 분)은 아내 신연수(서영희 분)와 아들 강시우(오한결 분) 납치로 위기에 처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서진 비서 이주빈에게 의문이 실렸다.

2월 9일 첫방송 된 OCN 주말드라마 ‘트랩’ 1회 (극본 남상욱/연출 박신우)에서 강우현(이서진 분)은 아내 신연수(서영희 분)와 아들 강시우(오한결 분) 납치로 위기에 처했다.

강우현은 전직 앵커 출신으로 공천후보로 손꼽히는 인물. 하지만 정작 강우현은 정치에는 뜻이 없었고, 홍대표(오륭 분)와의 약속을 취소하고 결혼기념임을 맞아 가족여행을 계획할 정도로 가정적이었다. 강우현은 가족과 함께 할 시간이 없어질까봐 정치에 뜻이 없다고 말했다. 그런 강우현을 비서 김시현(이주빈 분)이 의미심장한 눈빛으로 지켜봤다.

아내 신연수(서영희 분)는 “아주 깍듯하네? 요즘 김비서에게 존댓말 쓰더라. 방송 10년 후배에게 그러기 쉽지 않잖아”라며 남편 강우현과 김시현 사이를 경계했고, 강우현은 “다른 사람들 보기도 좋고. 김비서에게 힘도 실리고”라고 대수롭지 않게 말했지만 신연수는 “공사 구분하는 건 좋은데...”라며 말끝을 흐렸다.

그런 가운데 그 여행에서 아들 강시우와 아내 신연수가 차례로 사라졌고, 강우현은 산장 카페 주인 마스터 윤(윤경호 분)에게서 아들과 아내 중 한 명만 살릴 수 있다는 위협과 함께 사냥을 당하다가 홀로 구조됐다. 강우현은 앞서 손님으로 본 사냥꾼(성혁 분)도 의심하고 있는 상태.

그렇게 구조된 강우현은 아픈 몸으로 진술을 서둘렀지만 구조 12시간 만에 강우현의 소식을 접한 비서 김시현은 “피해자까지 죽일 셈이냐”며 더 이상의 경찰 조사 협조를 거부했다. 경찰 배남수(조달환 분)는 그런 김시현의 말을 의심하다가 김시현과 사냥꾼의 밀회를 목격 사진을 찍은 뒤 고동국(성동일 분)과 전화통화 중 사냥꾼에 의해 건물에서 추락했다.

경찰 고동국은 자신과 전화통화하던 배남수 추락에 경악했고, 전화통화 기록에 의해 고동국 역시 위기에 처할 것을 암시했다. 배남수 추락이 김시현에 대한 의심을 더하는 상황. 강우현의 조사를 막고 사냥꾼을 만나기까지 한 김시현이 배남수의 의심대로 강우현 가족 납치 사건 배후인지 의문을 모았다. (사진=OCN ‘트랩’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복근+볼륨도 완벽” 전혜빈, 섹시 관능 아우르는 머슬퀸‘연애의 맛’ 이필모♥서수연 신혼집 공개, 혼수장만→리모델링[결정적장면]‘그것이 알고싶다’ 여청단, 미투더넥스트-알수록 놀라운 두 얼굴(종합)정려원 필라테스 인증샷, 뱃살 하나 없는 몸매[SNS★컷]클라라, 60억원대 추정 휘황찬란 신혼집 공개 ‘실내 정원까지’[SNS★컷]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