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나영, 다정한 설 인사 "단짝 보고 싶다" [TD#]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구구단 멤버 나영이 새해 인사를 전했다.
나영은 4일 구구단 공식 SNS에 팬들을 향한 인사와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나영은 "내일은 설날이에요. 다들 떡국 먹고 가족들과 그리고 나영이와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 한 살 더 먹기 싫다. 감기 조심"이라며 설 인사를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나영은 하얀 패딩을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인턴기자] 그룹 구구단 멤버 나영이 새해 인사를 전했다.
나영은 4일 구구단 공식 SNS에 팬들을 향한 인사와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나영은 "내일은 설날이에요. 다들 떡국 먹고 가족들과 그리고 나영이와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 한 살 더 먹기 싫다. 감기 조심"이라며 설 인사를 전했다. 또한 "단짝 보고 싶다"라며 팬클럽 단짝을 언급, 팬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나영은 하얀 패딩을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또한 나영은 오대오 가르마를 완벽하게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나영이 속한 구구단은 5일 방송되는 MBC 설 특집 프로그램 '2019 설특집 아이돌 스타 육상 볼링 양궁 리듬체조 승부차기 선수권 대회(아육대)'에 출연한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구구단 공식 인스타그램]
구구단|구구단SNS|나영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성편력 유명한 AV 배우, 선택한 남자는 돈 아닌 ♥
- 록밴드 휩쓴 인도네시아 쓰나미 동영상
- 소속사 대표가 성추행? 韓 스타 꿈꾸던 日 소녀의 배신
- 여배우S, 애 낳았는데 애 아빠 정체 함구 '왜?'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