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④]공효진 "계속 팬이었다고 말하는 류준열, 느껴지진 않아" 너스레

이승미 2019. 1. 30. 11: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효진이 함께 호흡을 맞춘 류준열에 대해 이야기 했다.

통제불능 스피드광 사업가를 쫓는 뺑소니 전담반 뺑반의 고군분투 활약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 '뺑반'(한준희 감독, 호두앤유픽쳐스·쇼박스 제작). 극중 엘리트 경찰 은시연 역을 맡은 공효진이 30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 카페에서 가진 라운드 인터뷰에서 개봉을 앞둔 소감과 영화 속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공효진이 함께 호흡을 맞춘 류준열에 대해 이야기 했다.

통제불능 스피드광 사업가를 쫓는 뺑소니 전담반 뺑반의 고군분투 활약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 '뺑반'(한준희 감독, 호두앤유픽쳐스·쇼박스 제작). 극중 엘리트 경찰 은시연 역을 맡은 공효진이 30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 카페에서 가진 라운드 인터뷰에서 개봉을 앞둔 소감과 영화 속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전했다.

'상두야 학교가자' '건빵 선생과 별사탕' '파스타' '주군의 태양' '질투의 화신' 등 드라마와 '품행제로' '가족의 탄생' '미쓰 홍당무' '러브픽션' '고령화 가족' 등 영화를 통해서 대체불가한 최고의 '로코퀸'으로 자리잡은 배우 공효진. 지난 해 말 개봉한 자신의 첫 스릴러 영화 '도어락'에서 소심하고 겁에 질린 평범한 은행원 역을 맡아 새로운 얼굴을 보여주며 관객을 놀라게 했던 그가 걸크러쉬의 끝판왕을 보여주는 영화 '뺑반'으로 또 다시 변신했다.

극중 공효진이 연기하는 은시연의 카리스마와 능력을 갖춘 형사. 하지만 JC 모터스 비리 수사가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무산되자 뺑소니 전담반으로 좌천된 인물이다. 매뉴얼도 보고도 없이 수사하는 뺑반이 당황스럽지만 실력과 집념만큼은 남다른 그들에게 점차 마음을 열게 되는 그는 자신이 쫓던 JC 모터스 의장 정재철(조정석)이 뺑소니 사건과 연루돼 있음을 알고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한다.

이날 인터뷰에서 공효진은 류준열과 호흡을 묻자 "기자분들도 준열이 다 만나보셨겠지만 준열이 재미 없지 않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준열이가 굉장히 재미있고 개그감이 넘치는데 아직은 발산하는 못하는 친구다. 곧 그런 게 발산될 것 같다. 친해지면 재밌어 지는 아이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감독님과 준열씨, 저와 셋이 촬영 전에 따로 만나 식사를 한 적이 있다. 그런데 준열이는 술도 한잔도 못먹고 10시면 자야되는 생체 리듬을 가진 아이더라. 9시면 눈을 딱 뜨는 아침형 인간인 것 같더라"고 전했다.

앞서 많은 인터뷰에서 누차 '공효진의 팬이었다'고 밝혀 온 류준열. 이에 대해 공효진은 "준열이가 그렇게 많이 말하고는 있는데 (함께 할때는) 내 팬이라는 게 확실하게 느껴지진 않는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막 아침에 만나면 하트를 날리면서 공블리 공블리하는데, 그런 걸 보면 굉장히 어린 친구 인 것 같다. 애교가 많고 긍정적인 친구다"며 "계속 팬이었다는 말을 하니까 지금은 그만하라고 한다. 저 뿐만 아니라 모든 선배님들한테 팬이라고 하더라"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공효진은 "지금까지 호흡을 맞췄던 사람중 가장 재미있었던 사람은 누구냐"는 질문에 "차승원 선배님과 이병헌 선배님"이라고 답했다. 이어 "병헌 선배님은 처음에 하나도 안웃겼다. 그런데 중독성있는 개그를 한다. 뒤돌아 보면 웃긴 개그 스타일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뺑반'은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 염정아, 전혜진, 키(샤이니)가 가세했고 '차이나타운'(2014)을 연출한 한준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1월 30일 개봉.

smlee0326@sportschosun.com 사진 제공=쇼박스


▶봄방학 신나는 초등생 스키캠프 열린다!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일 명품 '에어프라이어' 57%할인 '84,000원' 판매!
며느리 수영복 자태 목격한 시아버지
두 얼굴의 괴물 남편 “딸이 유혹했다”
나체로 성인 방송에 출연한 탈북 여성
그랜드캐년 추락 대학생 끔찍한 현장 영상
이윤미, 수중분만 현장…“딸이 탯줄 잘라”
'툭' 대면 쭉~ 나가는 신기의 '드라이버'
'풋조이' 골프화 반값할인 '98,000원' 3피스 골프공 '6알' 증정
명품 'CNC 금장퍼터' 71%할인 '99,000원' 20자루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