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나은이 제안하는 2019년 신상 스쿨룩 [화보]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2019. 1. 28. 09:31
걸그룹 에이프릴의 멤버 나은이 한 스포츠 브랜드와 함께 ‘뉴트로 걸(Newtro Girl)’을 콘셉트로 한 화보를 선보였다.
나은은 가수 활동 뿐 아니라 지난해 막을 내린 웹드라마 <에이틴>에 출연해 연기자로도 자리매김했다.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캐릭터에 맞게 이번 화보에서도 그만의 상큼하면서도 톡톡튀는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이번 화보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설레는 마음으로 새 학기를 기다리는 나은의 모습을 사랑스럽게 표현했으며, 새로운 복고(레트로) 스타일이 반영된 활동적인 아이템들이 도입됐다.
화보 속 나은이 든 가방은 브랜드가 2019년 신학기 시즌을 맞아 출시한 백팩으로 방수, 오거나이저, 리플렉티브 포인트, 히든 포켓 등 10대 고객에게 필요한 핵심기능이 보강됐다.
또한 소녀감성을 담은 스니커즈는 복고의 색감을 가미해 흰색에 포인트 컬러 디자인을 줬다. 이밖에도 웜업재킷, 트랙재킷, 후드, 맨투맨 등도 화보를 통해 볼 수 있다.
에이프릴 나은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이번 화보는 패션지 ‘앳스타일’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의 공식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볼 수 있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송민호, 공무원과 ‘병무거래’ 조사해달라”···수사의뢰 접수
- [종합] 김준호 “♥김지민, 방송에서 프러포즈 원하지 않았는데…미안”
- [제8회 산딸기 영화제③] 최악의 매너 “사과해요, 애한테!!!”
- 이승환, ‘구미 콘서트 취소’에도 집회 시위ing…“24일(오늘) 하림과 함께”
- 개념 없는 ‘미스터트롯’…술·이성 잘못 배운 남돌
- 율희, ‘억울함 호소’ 최민환과 다르네…머리카락 ‘싹둑’ 당당
- “예능인 포기 못해” 이찬원, ‘KBS 연예대상’ 대상 영광
- 美 타임지 선정, 2024 최고의 K-드라마는?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