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환·율희 父, 다정한 피규어 쇼핑 "이제 조금 친해진 것 같아"(살림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살림하는 남자들2' 밴드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이 율희 아버지와 데이트했다.
이날 최민환은 율희 아버지와 함께 택배일을 함께 했다.
율희 아버지는 큰 피규어를 보고 구매를 고민했다.
이 모습을 본 최민환은 "내가 사드리겠다. 정말 해드리고 싶어서 그런다"며 율희 아버지에게 피규어를 사드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스타 안윤지 기자] ‘살림하는 남자들2’ 밴드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이 율희 아버지와 데이트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이하 ‘실림남2’)에서는 최민환, 율희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최민환은 율희 아버지와 함께 택배일을 함께 했다. 율희 아버지는 “함께 마트를 가는 것보다 이렇게 함께 일을 하니까 조금 더 친해진 것 같더라”며 기쁨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열심히 일한 후 피규어 가게에 들렀다. 율희 아버지는 큰 피규어를 보고 구매를 고민했다.
이 모습을 본 최민환은 “내가 사드리겠다. 정말 해드리고 싶어서 그런다”며 율희 아버지에게 피규어를 사드렸다.
율희 아버지는 “역시 꿈을 이뤄진다”고 말하면서도 “근데 이걸 어떻게 아내에게 말하나”라며 또 다시 고민을 했다. 두 사람은 산 피규어를 최민환 집에 숨기기로 했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한초임, 2019 서울가요대상서 노출 드레스..논란 혹은 파격 [M+이슈]
- 박성광, 포차 논란→빠른 해명→영업종료..제2의 전성기에 흠집 [M+이슈]
- 오승아, 여신 미모..우아한 드레스 자태 '감탄'
- 혜리, 우아한 드레스 자태
- 현아, 진정한 하의실종 패션
- 이 대통령 ″이혜훈, 이렇게 문제될 지 몰랐다…해명은 들어봐야″
- '내란이냐 아니냐' 오늘 첫 판단…전두환 땐 '이것'에 갈렸다
- 김건희에 놀란 국가유산청, 규정 손질...″VIP도 그냥은 안 돼″
- 송가인, '1인 기획사 미등록' 혐의 벗었다…'친오빠' 대표는 송치
- 산소발생기 꼽은 장동혁…″단식 일주일이 고비, 만일의 사태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