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캐슬' 윤세아, 뷰티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19. 1. 18. 19:48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배우 윤세아가 광고 촬영장에서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했다.
윤세아 소속사는 18일 윤세아의 뷰티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세아는 ‘신흥 단발병 유발자’ 답게 ‘칼단발’과 웨이브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눈부신 미모를 뽐냈다.

드라마 화면에서 잡티 하나 없는 맑고 깨끗한 피부로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산 윤세아는 이날도 광채가 나는 무결점 피부와 우아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지막 민소매 원피스를 입은 컷에서는 늘씬한 몸매를 드러내 감탄을 자아낸다.
이날 현장에 있었던 한 관계자는 “윤세아가 굉장히 시원하고 털털한 성격이다. 밝고 사랑스러운 윤세아의 모습에 온종일 스튜디오 분위기가 유쾌했다”고 전했다.
윤세아는 인기 고공행진 중인 <SKY 캐슬>에서 명품 연기뿐 아니라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주는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빛승혜’, ‘별빛승혜’라는 애칭도 얻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정후, 입국 서류 문제로 LA 공항에서 1시간 억류···구단·펠로시 하원의원 도움으로 풀려나
- ‘합숙맞선’ 상간녀 지목 A씨 “변호인단 선임, 법적 대응할 것”
- ‘5형제맘’ 정주리, 시父 앞 능청 “손자 5명 낳아준 며느리 어디 있나”
- 유열, 폐섬유증 7년 투병기 공개 “40㎏까지 빠져, 의사로부터 사망선고도 들었다” (데이앤나잇)
- ‘류현진♥’ 배지현, 육아 난이도 어떻길래 “미운 4살? NO…미친 4살” (형수는)
- ‘음주운전’ 임성근 “아내와 4살 손녀 욕 멈춰달라” 눈물로 호소
- [간밤TV] ‘나는 솔로’ 29기 결혼 커플은 영철♥정숙이었다
- ‘10kg 감량’ 홍현희, 40kg대 가녀린 실루엣 자랑
- 권상우 “너무 취해서 불편하게 보신 분들께 죄송하다”
- 박군, 한영과의 이혼설에 처음 입 열어 “세 집 살림설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