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美' 김연아, 최다빈·임은수 등 피겨 후배들과 신년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겨 여왕 김연아가 최다빈, 임은수 등 후배들과 신년회를 가졌다.
최다빈(19 고려대), 임은수(16 한강중), 박소연(22 단국대) 등 피겨스케이팅 선수들은 1월14일 자신들의 인스타그램에 김연아(29)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김연아, 최다빈, 임은수, 박소연 등은 같은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겨 여왕 김연아가 최다빈, 임은수 등 후배들과 신년회를 가졌다.
최다빈(19 고려대), 임은수(16 한강중), 박소연(22 단국대) 등 피겨스케이팅 선수들은 1월14일 자신들의 인스타그램에 김연아(29)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김연아, 최다빈, 임은수, 박소연 등은 같은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다. 2019년 새해를 맞이해 신년회를 했고, 올댓스포츠 소속인 쇼트트랙 최민정을 비롯해 클라이밍 천종원, 피겨스케이팅 김예림, 이준형 등도 참석했다.
김연아는 검은 블라우스에 블랙진으로 단정하고 청아한 모습을 선보였다. 또 후배들과 함께 찍은 사진에서 흐뭇한 미소를 지어 '선배미(美)'도 발산했다.
한편 임은수는 지난 11월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시니어 그랑프리 5차 대회에서 김연아 이후 9년 만에 여자 싱글 메달(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지난 13일 끝난 국내 대회 'KB금융 코리아 피겨스케이팅 챔피언십'(피겨 종합선수권대회)에서는 은메달을 획득했다. 박소연은 4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김연아 이후 최고 성적인 7위를 기록한 최다빈은 올 시즌 발에 맞는 부츠를 찾지 못 해 휴식을 취하고 있다.
(사진=최다빈, 임은수, 박소연 인스타그램)
[뉴스엔 주미희 기자]
뉴스엔 주미희 jmh0208@
▶‘동상이몽2’ 안현모♥라이머 신혼집 공개, 2미터 침대 깜짝 ▶황교익 “‘골목식당’ 최악의 방송, 백종원 말은 다 옳고 식당주인은 혐오하게 만들어”(전문) ▶수현 월드스타급 8등신 수영복 몸매, 몰디브해변 비키니 셀카 [SNS★컷] ▶‘미우새’ 김민교, 10살 연하 미모 아내와 2층집 전원생활[결정적장면] ▶조민희 딸 권영하, 청순 미모+우월 비키니 몸매 ‘엄친딸’[SNS★컷]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